빌라드베일리는 신랑신부의 단 하나뿐인 웨딩을 멋지게 수놓는 웨딩 공간이다. 오랜 시간 신랑신부가 꿈꿔온 소망을 인생 최고의 눈부신 순간으로 펼쳐내는 빌라드베일리에 대해 알아보자.

 

 

◇ 로맨틱한 파티가 가능한 맞춤형 웨딩

 

빌라드베일리는 마치 휴양지 리조트와 같은 여유와 이국적인 파티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웨딩 공간이다.

 

경건한 예식을 마친 후, 빌라드베일리의 신랑신부는 싱그러운 나무로 꾸민 리조트 스타일의 풀 사이드 가든에서 친구들과 로맨틱하고 여유 넘치는 애프터 파티나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티의 배경은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과 시원하게 탁 트인 하늘이다. 빌라드베일리는 낮 시간에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가든파티를, 저녁에는 도심 속 야경을 즐기는 애프터파티를 제공한다.


 

빌라드베일리에서는 예비부부의 개성을 담은 테마 웨딩이 가능해 나만의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빌라드베일리의 전문 스태프들은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 계약일 부터 예식을 마치는 순간까지 스태프들은 신랑신부뿐만 아니라 혼주, 하객까지 만족시켜 호평받고 있다.

 

특별한 파티로 마무리하는 분위기 있는 예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라면 빌라드베일리의 맞춤형 웨딩을 선택해보자.

 

 

▶ TIP 골든 찬스! 빌라드베일리가 제공하는 스페셜 오퍼

 

빌라드베일리는 오는 2019년 1~2월 빌라드베일리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최대 25%의 연회비용 할인과 최대 600만원의 예식 비용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착순 5명에게 추가 금액 할인을 제공하니 서둘러 문의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