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이 온도차가 클 때는 민감해진 피부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안티에이징과 수분 공급은 시급한 과제. 촉촉한 물기를 머금은 수분 크림으로 탄력과 보습을 모두 잡아보자. 건조해진 피부에 넘치는 수분을 채워줄 수분 크림을 모았다.

 

 

1. SK-II RNA 파워 에어리 크림

공기처럼 가벼운 질감과 풍부한 수분을 동시에 채워 탄력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 최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2.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하루 종일 풍부한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로즈마리, 제라늄, 일랑일랑, 모로칸 캐모마일이 블렌딩된 에센셜 오일 향이 특징.

 

3. 셀큐어 아라760 아쿠아 크림

수분을 머금는 연꽃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게 감싸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로 수분 사각지대까지 수분을 고르게 전달한다.

 

4. 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크림

3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집중 보습해준다. 크리미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해준다.

 

5. 나스 아쿠아 젤 루미너스 오일프리 모이스처라이저

강력한 수분 전달력과 진정효과로 나스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제품. 특히 탑노트의 오렌지, 자몽 향을 비롯한 모든 향을 100% 자연 추출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수분크림.

 

6. CNP 베타베리어 리세이브 크림

수분 손실도를 낮춰 피부 장벽이 손상되는 것을 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항염 효과가 있다. 피부 장벽을 빠르게 케어해주는 피부 보습 특화 포뮬러.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