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호텔의 욕실과 비교하면 우리 집 욕실은 초라함 그 자체. 하지만 몇 가지 아이템만 제대로 갖춘다면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욕실을 연출할 수 있다. 우리 집 욕실을 빛나게 해 줄 탐나는 욕실 아이템 11선.

 

 

1. 홈앤하우스 목욕가운

뛰어난 물 흡수력으로 포근함과 편안함을 주는 면 100%의 부드러운 샤워가운. 남녀공용이라 커플가운으로 입기에 좋다.

 

2.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헤어마스크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는 트리트먼트. 강렬한 햇빛과 잦은 염색, 파마로 손상되어 끊어진 모발 깊숙이 영양을 전달해주는 헤어 마스크.

 

3. 데코뷰 모던레터링 자수 샤워가운

앞면과 뒷면의 영문 레터링 자수와 파이핑, 고급스러운 색감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샤워가운. 면 100% 단면 타월지를 사용하여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데코뷰 모던레터링 자수 타월 실내화

면100%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호텔식 슬리퍼. 폭신한 충전재 덕에 착화감이 좋아 층간소음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4. 홈앤하우스 프리미엄 H타월

호텔에서 사용하는 고급스러운 타월 느낌을 살리고 특유의 저채도 색감을 담은 보송보송한 프리미엄 타월.

 

5. 록시땅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오일

부드러운 오일 텍스처가 물과 만나는 순간 풍부하고 섬세한 거품으로 변하여 순하게 노폐물을 세정하고, 피부에 진정 및 보습효과를 지속시키는 보디클렌저.

 

6. 이솝 클래식 컨디셔너

부드러운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된 제품으로 민감성 두피의 손상을 막고, 반짝이는 머릿결을 유지해준다. 이솝 클래식 샴푸 500mL 6만5000원 모든 머리카락 유형에 알맞은 순한 제품. 영양분을 공급하여 머리카락을 촉촉하고 엉킴 없이 유지해준다.

 

7.  마비스 치약

‘맛의 향연’이라는 슬로건으로 6가지 다양한 맛과 향기를 선보이는 마비스치약은 천연재료인 민트에 다양한 맛을 가미하여 오랜 시간 입안에 상쾌함을 유지해준다.

 

8. 데코뷰 모던마블 욕실 방수시계

고급스러운 마블과 모던한 타이포그래피 조합으로 트렌디하며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욕실용 방수시계.

 

9. 플레인하우스 무불소 치약

충치, 치은염, 치주염 예방은 물론 치아 브라이트닝 기능까지 있다. 각종 유해성분과 불소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 홈앤하우스 너도밤나무 욕실발판

원목이 주는 자연 느낌을 그대로 욕실에 옮겨주는 비치우드 원목 발판. 습기와 곰팡이에 강해 집 안 공기를 청결하게 유지한다.

 

11. 플레인하우스 충전식 미니UV 칫솔살균기

건전지가 필요없는 충전식 UV 칫솔 살균기로 고성능 램프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더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