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이태원 프리덤
할로윈 이태원 프리덤
  • 유수아
  • 승인 2018.10.16 17:00
  • 조회수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리에는 도끼가 박혀있고 얼굴에는 피가 철철 흘러내린다. 무슨 끔찍한 소리냐고 묻겠지만 이것은 소름 끼치도록 즐거운 핼러윈의 풍경. 인파로 홍수가 일어난 이태원에서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할까.

 

매년 핼러윈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파티 플레이스들을 소개한다. 올해도 어김없이 새로운 테마로 떠들썩한 이태원의 파티 플레이스.

 

 

◇ 글램 & 프로스트

 

올해 글램과 프로스트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Wild Wild West)’를 타이틀로 19세기 미국 서부의 카우보이 시대로 회귀한다.

 

글램 라운지에서는 보다 우아한 분위기 속 모던 카우보이와 카우걸들이 치명적인 매력으로 손님을 유혹하고, 프로스트는 자유분방한 웨이트리스 콘셉트로 황야의 무법자와 집시를 연상케 하는 분장을 통해 손님들의 발걸음을 밤새 멈추게 할 계획이다.


 

▶ 취향을 마시는 공간, 글램 라운지

 

이태원 복합문화공간 디스트릭트 2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글램’은 고급스럽고 독특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라운지 음악을 자랑하는 곳으로 전 세계 유명 패션업계 관계자와 셀러브리티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국적인 아치형 창문,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라운드형의 긴 바와 고풍스러운 19세기 프랑스 앤티크 조명이 잘 어우러지는 이곳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레지던트 디제이들이 선보이는 최고의 일렉트로닉과 하우스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대칭 구조의 인테리어와 독특한 오브제들이 만들어내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글램만의 시그니처 칵테일, 샴페인 등을 함께 마실 수 있다. 새로운 취향 발견을 원한다면 핼러윈을 맞아 꼭 방문해볼 것.

 

▶ 유러피언 빈티지 펍, 프로스트

 

이태원의 자유로움이 가득 담긴 프로스트 펍 앤 그릴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럽 빈티지 정통 펍이다.

 

수제 버거와 수제 소시지 샘플러 등 시그니처를 포함한 다채로운 메뉴가 있고, 세계 각국의 맥주를 트렌디한 음악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이태원의 블랙홀’이라 불리며, 핫한 사람들을 매일 밤마다 빨아들이는 프로스트. 365일 손님들의 웨이팅이 끊이지 않는 프로스트는 저녁식사 시간 이후 시간대마다 달라지는 DJ의 플레잉에 자유롭게 춤도 추는 공간. 어쩌면 자신도 모르는 새 춤을 추는 모습을 발견하게 될지 모른다.


 

◇ 비원 & 큐바

 

이태원 대표 클럽 비원은 클레오파트라가 살던 이집트의 전성기를 재현해낸다. 스핑크스가 내달린 입구부터 파라오의 웅장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그대로 연출해 마치 이집트에 와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일반(이성연애자)과 이반(양성애자, 동성애자, 성전환자 등 성적소수자)의 구분이 없는 핼러윈을 즐길 장소를 물색 중이라면 답은 큐바다.

 

이곳에서는 여장을 하고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드랙쇼(여장남자쇼) 또한 진행한다. 보다 강렬한 핼러윈 데이를 즐기고 싶다면 비원과 큐바에 방문해보자.


 

▶ 수식어가 필요 없는 이태원 대표 라운지 클럽, 비원

 

비원은 크게 일렉트로닉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엔트로’ 존과 힙합 음악의 성지 ‘르 살롱’, 중간 섹션인 ‘크로스’ 존으로 나뉜다.

 

강남의 메가 클럽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도 각 존을 독립적으로 구성한 것이 최대 장점. 최근 비원은 파티 콘셉트에 따라 세 가지 공간을 나누고 더하며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음악적 실험을 가미한 ‘목요일은 비원’의 시리즈 중 하나인 포춘 앨리 파티는 매월 새로운 도시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 파티인 동시에 작은 클럽으로 시작한 비원의 초기 정체성을 되찾으려는 ‘초심’의 파티.

 

8월 론칭 후 이태원 특유의 이색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입 소문을 타고 있는 중. 이색적인 핼러윈 분위기를 하루 빨리 만끽하고 싶다면 10월 매주 목요일 밤 비원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 환상적 무드의 브라이덜 샤워를 즐길 수 있는 믹스바, 큐바

 

이태원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 ‘큐바’는 일반과 이반의 구분 없이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믹스바. 고품격 인테리어에 캐주얼한 분위기의 트렌드를 접목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총 세 공간으로 나뉘며, 공간별로 각각 다른 느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2.5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라운지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열차에 착안한 디자인으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 공간은 브라이덜 샤워 또는 프라이빗 파티 등 일상 속 특별한 이벤트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큐바에서는 국내외 유능한 DJ들의 음악은 물론,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는 특별히 이태원 특유의 드랙 쇼까지 만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