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난 우리 한복 베스트 7

 

#2. 비단향

부드러운 곡선은 단아한 멋을 자아내고, 자연에서 얻은 색은 풍성하게 나부끼는 옷감 위에서 빛을 발한다. 다양한 천연염색 기법, 정교한 패턴이 장인정신에 기반을 둔 조화로운 바느질과 만나 비로소 비단향만의 한복이 완성된다.

 

#3. 서담화

서담화는 ‘천천히 담아 조화롭다’는 뜻이 담겨있다. 서담화의 한복은 잘 다져진 기본과 전통에서 시작한다. 좋은 원단에 고운 바느질, 그리고 남다른 감각을 보태 만든 서담화의 옷은 단단한 기본 위에 특별한 감각과 정교한 패턴을 더해 서담화만의 느낌을 만들어낸다.

 

#4. 숙현한복

세계적인 패션쇼 및 전시회에서 한국 대표로 참가해 전통의상부터 삼국시대와 근·현대 의상까지 각 시대의 특별한 아이템을 응용해 현대에 맞는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다.

 

#5. 임정연한복

전통한복과 현대적인 변화를 시도한 모던한 한복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최고의 작품 한복으로 만들기 위해 힘쓰는 임정연한복은 품위 있는 배색과 자체 디자인한 손자수로 한복의 명품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6. 진주상단

최상급 소재를 사용해 만든 다양한 디자인 샘플을 갖추어 맞춤은 물론 대여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진주상단.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전문가의 안내를 제공하는 것이 이곳의 장점이다.

 

#7. 한국의상 무낙

최상품 명주만을 고집하는 한국의상 무낙. 이곳의 특징은 각 개인의 체형에 맞는 진짜 맞춤을 한다는 것. 뿐만 아니라 One Table Shop으로 보다 안락하고 프라이빗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8. 한삼우리옷

한삼이라는 의미는 궁중무용을 할 때 무동이나 여기(女妓)가 손목에 착용하는 긴 소매를 말한다. 한삼우리옷은 고증된 전통한복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창조하는 우리 옷의 명가로 시대적 고증을 통해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하며 고풍스러운 멋을 추구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