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는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가 피부 관리 서비스를 확장해 만든 스파 브랜드다. 디테일한 피부 관리와 보디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달리아스파에서는 웨딩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피부 상태와 보디 컨디션을 목표로 신부들을 관리한다.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피부 집중 수기 관리를 더한 달리아스파만의 케어에 대해 신부들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마음에 쏙 드는 맞춤형 케어” - 곽은진 신부(달리아스파 목동점)

 

안녕하세요. 제가 처음 달리아스파를 찾아간 건 결혼 준비를 시작하기 전이었습니다.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아서 평소에도 화장품, 피부 관리, 피부과 시술에 관한 정보를 많이 찾아보는 편입니다.

 

그런 정보를 바탕으로 실제로 다양한 화장품과 뷰티 기기들을 구매해서 적극적으로 홈케어를 하구요. 하지만 30대에 들어서서인지, 아니면 회사 생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홈케어만으로는 제가 원하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가장 큰 고민은 얼굴 라인과 피부 상태였습니다. 몸은 마른 편인데 얼굴에는 살이 좀 있어서 하관이 넓어 보이고 두 턱인 것이 콤플렉스였습니다.

 

흔히 무너진 얼굴 라인이라고 하지요. 이런 고민은 나이 들면서 점점 심해졌습니다. 피부는 트러블은 심하지 않지만 유분이 많고 탄력이 떨어진 상태이고, 가끔씩 가슴이나 등 쪽에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전문적이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런 생각이 달리아스파 목동점의 인연으로 이어졌습니다.

 

달리아스파의 좋은 점은 제가 가진 문제점에 따라 맞춤형 케어를 해주는 것입니다. 제 고민을 상담한 후 전신 관리로 진행하는 ‘스페셜 프리미엄 케어’를 추천 받았습니다.

 

저는 ‘스페셜 프리미엄 케어’와 더불어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기 위해 골반 관리를 집중적으로 받았습니다. 그날그날 몸 상태에 따라 맞춤형 케어를 받은 후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데콜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를 보며 업무를 하는 저는 커피를 자주 마셔 피부가 건조하고 목과 어깨가 많이 뭉쳐 있었습니다. 그런데 데콜테 관리를 꾸준히 받으니 표정이 밝아지고 목과 어깨의 뭉침이 많이 풀어졌습니다.

 

이렇게 달리아스파에서 꾸준히 관리를 받으면서 예뻐져서 그런지, 멋진 남자친구를 만나 결혼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가 되자마자 달리아스파 원장님은 결혼 준비에 적합한 웨딩 케어를 시작했습니다.

 

예비신부가 된 후에는 신부에게 가장 중요한 보디라인을 가꾸기 위해 목과 등을 집중적으로 관리 받았습니다. 그 결과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보이는 어깨, 쇄골, 팔뚝 라인이 확실히 정리되었습니다.

 

또 얼굴 관리 후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턱 라인이 잡히면서 얼굴이 더 예뻐진 느낌이었습니다. 덕분에 만족스러운 웨딩 촬영을 했고, 결혼식 날까지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관리 받고 있는 중입니다.

 

결혼 준비로 바빠서 관리를 못 받는 날에는 원장님께서 추천해주신 홈케어 제품으로 셀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효과로 보답하겠다’는 표어 그대로, 관리 후 예쁜 모습으로 보답해주는 달리아스파 덕분에 인생에서 가장 빛나고 예뻤으면 하는 날에 더없이 행복한 신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동점 원장님과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고 정성스레 관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웨딩데이를 위해

인터뷰 -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


 

1. 달리아스파 목동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달리아스파 목동점의 가장 큰 장점은 유쾌함과 발랄함을 갖춘 직원들이라고 자신한다. 달리아스파 목동점의 직원들은 방문 고객에게 단순히 기계적인 관리 서비스만을 제공하지 않는다. 고객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공감하며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따뜻함을 갖추었다.

 

 

2.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웨딩 케어’와 ‘스페셜 프리미엄 케어’다. 웨딩 케어는 드레스를 입었을 때 도드라지는 팔, 어깨, 쇄골 그리고 얼굴까지 한 번에 관리해 최상의 컨디션을 만든다.

 

얼굴 피부와 윤곽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스페셜 프리미엄 케어 역시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관리다.

 

 

3. 곽은진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곽은진 신부가 선택한 관리는 ‘스페셜 프리미엄 케어’다. 곽은진 신부는 오랜 시간 달리아스파와 함께하며 예쁜 미모를 꾸준히 가꾸어 왔고, 결혼을 앞두고 웨딩에 걸맞은 관리에 힘쓰고 있다.

 

꾸준한 관리를 통해 피부 톤이 달라져 뽀얀 피부와 정리된 피부 결을 자랑한다. 현재 아기 피부처럼 보들보들한 피부를 지녔으며, 달리아스파만의 테크닉을 통해 처짐 없이 매끈한 얼굴 라인을 갖게 되었다. 결혼을 앞둔 만큼 사진이 잘 나오고 화장이 잘 받도록 지속적으로 관리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