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각을 만족시키는 매력
청각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각을 만족시키는 매력
  • 한혜리
  • 승인 2018.10.22 11:00
  • 조회수 9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부턴가 하나의 요소만 충실한 것들이 사라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의 정신으로 다른 감성을 채워주는 것들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신제품 베오사운드 쉐이프 역시, 청각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각을 만족시키는 매력으로 다가온다.

 

 

선선한 바람이 만연한 지난 9월, 논현동에 위치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두오모(Duomo&Co.) 쇼룸에서는 뱅앤올룹슨(Bang&Olufsen)의 신제품 ‘베오사운드 쉐이프(BeoSound Shape)’의 제품 설명회가 개최됐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가득한 쇼룸을 들어서자마자 반기는 건 감각적으로 배치된 베오사운드 쉐이프. 뱅앤올룹슨의 스테디셀러 ‘베오플레이 A9’을 만든 오이빈드 알렉산더 슬라토의 디자인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육각형 타일 모양을 한, 벽에 붙일 수 있는 신개념 모듈 스피커다.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뱅앤올룹슨의 부사장 웬디 웡이 방한해 신제품을 소개했다. 웬디 웡은 방한의 기쁨과 함께 한국에서 출시한 베오사운드 쉐이프에 대해 간단한 소회를 전했다.


 

이어 본격 제품 시연회에서는 베오사운드 쉐이프의 내부 구성뿐만 아니라, 기능, 설치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선보였다.

 

특히 음향 시연에서는 뱅앤올룹슨 기술 책임 에릭 리가 참석해 공연장의 라이브 같은 밴드 사운드로 현장에 자리한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어쿠스틱 댐퍼 타일을 통해 공진 흡수 효과를 높여 실내에서의 불필요한 공명과 울림을 줄여준다. 때문에 보다 맑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 이외에도 직접 온라인으로 커스터마이징 디자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그야말로 사운드 고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것이나 마찬가지다. 이제 음악만 듣는 시대는 지났다.

 

고품격 사운드와 함께 훌륭한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쉐이프를 통해 소리와 여유, 이 모든 것을 온전한 우리만의 신혼 공간에 담아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