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럭셔리 리조트
자연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럭셔리 리조트
  • 황현선
  • 승인 2018.10.23 17:00
  • 조회수 1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지에 아름다운 럭셔리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식스센스가 신혼여행 커플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태국과 베트남, 몰디브에서 자연과 휴양이 어우러진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리조트를 소개한다.

 

 

1. 식스센스 야오노이

 

태국 푸켓과 끄라비 사이 팡아 만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에 식스센스 야오노이가 있다. 이곳에서 만나는 울창한 초목과 열대의 풍경은 마치 리조트 빌라들의 프라이버시를 보장이라도 하듯 아름답게 드리워져 있다.

 

식스센스 야오노이는 총 56개의 특색 있는 빌라를 갖췄다. 모든 빌라에는 일광욕 의자를 갖춘 테라스와 인피니티 수영장, 전용 와인 냉장고와 에스프레소 머신 등을 구비했다.

 

레스토랑은 ‘더 힐탑 리저브’, ‘더 리빙 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더 힐탑 리저브’는 리조트에서 제일 높은 곳에 자리해 팡아 만이 스펙터클하게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환상적인 수영장 뷰를 함께 즐기며, 신선한 해산물과 더불어 자체 유기농 정원에서 재배한 허브 등을 이용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보다 로맨틱한 식사 시간을 원하는 신혼여행 커플이라면 빌라 안에서 프라이빗 식사 서비스를 이용해도 좋다.

 

별빛 아래에서 바다를 향해 나란히 앉아 저녁 바비큐를 즐기면 낭만적인 허니문의 저녁이 완성된다. 다이빙과 스노클링, 카약 투어, 요트 투어, 스파 등도 즐길 수 있다.

 

 

* 식스센스 야오노이 가는 법

 

태국 푸켓 국제공항에서 아오포 그랜드 마리나 부두까지 차량으로 약 20분 이동 후 스피드 보트로 약 45분 이동하면 도착한다. 끄라비에서 이동할 때는 탈린 부두까지 약 45분 이동 후 스피드 보트로 약 20분, 또는 헬리콥터 서비스로 약 15분 이동하면 닿는다.


 

2. 식스센스 사무이

 

태국 사무이 섬의 북쪽, 2만4000평 넘는 열대우림 초목 사이에 위치한 식스센스 사무이 리조트에서는 시암 만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다.

 

식스센스 사무이 리조트는 총 66개의 빌라로 구성되며 모든 빌라는 복층 구조에 아래층에는 수영장을 갖추었다.

 

모든 빌라에서 바다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개방형 욕실, 수평선과 맞닿아 보여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메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으로는 ‘다이닝 온 더 힐’, ‘다이닝 온 더 락스’ 등이 갖춰져 있으며 특히 ‘다이닝 온 더 락스’는 황홀한 전망, 천연 건조된 오크와 대나무로 이뤄진 10개의 테라스가 인상적이다.

 

식스센스만의 독특함이 묻어나는 식스센스 스파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기 치료 등 다양한 방식을 이용한 케어가 제공된다.

 

스파의 테라피스트는 모두 고도로 숙련된 테라피스트다. 그밖에 보트 트립, 주변 하이킹과 쇼핑 등이 가능하다.

 

 

* 식스센스 사무이 가는 법

 

태국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국내선으로 약 45분 소요된다. 사무이 국제공항에 내려 차량으로 약 15분 이동하면 도착한다.


 

3. 식스센스 닌반베이

 

베트남의 외진 섬 닌반베이에 위치한 닌반베이 리조트는 사람의 손길이 거의 닿지 않은 그림 같은 럭셔리 리조트다.

 

전통 베트남 건축 형태로 지어진 이 리조트는 주변 자연과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만들어낸다. 아름다운 바위와 산호, 백사장, 맑게 흐르는 시냇물과 나무로 우거진 산이 리조트를 병풍처럼 둘러싸 태초의 아름다운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리조트는 다양한 형태의 빌라들로 구성되고, 모든 빌라는 프라이빗 수영장과 바다 전경을 갖추었다. 각 빌라마다 큼직한 테라스가 딸려 있고, 널찍한 공간을 확보해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우아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허니문 커플에게 아늑하고 고요한 공간을 제공한다. 레스토랑은 ‘다이닝 바이 더 베이’, ‘드링스 바이 더 비치’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드링스 바이 더 비치’는 석양을 감상하며 식전 음료나 저녁 식사 후 음료를 즐기기에 완벽하다. 그밖에 스파, 윈드서핑, 다이빙, 수상스키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 식스센스 닌반베이 가는 법

 

베트남 나트랑 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 정도 소요해 제티에 도착한 뒤 다시 보트를 타고 20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한다.


 

4. 식스센스 라무

 

몰디브에 위치한 친환경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식스센스 라무 리조트는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곳에는 97개의 빌라가 자리하고 있는데 일부는 해변에, 일부는 수상에 위치한다.

 

수상 빌라의 발코니에는 앉으면 마치 바다 속에 앉은 듯 느껴지는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몰디브의 바다를 즐기는 데 안성맞춤이다.

 

리조트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지속되는 세심한 개인 버틀러 서비스는 식스센스 라무 리조트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인상적으로 만든다. 레스토랑은 ‘리프’와 ‘젠’ 등이 있다.

 

‘리프’는 정원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와 막 잡아올린 해산물로 조리한 음식을 낸다. ‘젠’은 회와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12명만 입장 가능한 프라이빗한 레스토랑이다.

 

해변 스파에서는 천연재료를 사용한 의학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고, 터키식 목욕탕과 사우나 등도 즐길 수 있다. 그밖에 다이빙 스쿨, 워터 스포츠 센터 등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 식스센스 라무 가는 법

 

몰디브 말레 국제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로 약 40분 이동해 카두후에 도착한 뒤 다시 스피드 보트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