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이사, 혼수 준비를 위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슬기로운 이사, 혼수 준비를 위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 남수민
  • 승인 2018.10.25 17:25
  • 조회수 7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 속 매일 청소 부담 덜어줘 이사, 혼수 준비할 때 주목받는 로봇청소기

무선 청소기뿐 아니라 로봇청소기도 요즘 인기를 끄는 소확행 가전 중 하나다.



무선 청소기로는 청소를 꼼꼼하고 깨끗하게 할 수 있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는 매일 청소기를 돌릴 수는 없는 노릇.  로봇청소기는 평일 바쁜 시간에 대신 청소를 대신 해주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해주고 집안일 부담도 덜어준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는 아이클레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클레보 아르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청소력과 꼼꼼한 카메라 기반의 주행 알고리즘은 그대로 적용하고 블루투스 컨트롤과 음성안내 기능을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아이클레보 A3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한 블루투스 컨트롤 기능이 탑재됐다. 전용 블루투스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한 청소기 작동은 물론 요일과 시간, 청소 모드를 각각 다르게 정하는 예약 청소 기능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사용 방법 확인 및 24시간 A/S 접수, 소모품 구매 또한 전용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여기에 청소 시작, 배터리 충전 등 로봇청소기의 청소 상태를 알려주는 음성 안내 기능까지 더해 사용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클레보 A3는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바디에 샤틴 골드 컬러를 조합하고 감각적인 무광 처리 마감으로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화이트톤의 LED표시창 컬러는 전체적인 디자인 퀄리티를 한층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 가전을 선호하고 시간적인 가치를 중시하는 싱글족과 신혼부부 등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만큼 프리미엄 디자인과 제품력은 그대로 살리고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의 49만 9천원에 출시됐다.


네비모드, 랜덤모드, 스팟모드, 맥스모드 등 총 4가지 청소모드로 상황에 맞는 모드를 선택해 효율적이고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며, 최대 1.8cm의 문턱이나 카페 등을 넘어다니며 청소를 해낸다. 또한 5cm 이상의 낭떠러지를 스스로 인식하고 다양한 센서로 장애물을 감지해 회피한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