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원활한 공기 흐름으로 아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는 노리개 젖꼭지 신제품 ‘울트라에어 (Ultra Air)’ 10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아기의 입 주변에 밀착되어 종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날개 부분에 4개의 공기 순환 구멍을 적용해 공기의 흐름을 원활히 함으로써, 연약한 아기 피부에 가해질 수 있는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젖꼭지가 더욱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질감의 재질로 제작되어 아기들이 편안하게 받아들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1)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휴대용 소독 케이스를 활용하면 위생적인 보관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소독이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에어’는 아기의 입에 거꾸로 물려진 경우에도 입천장과 치아, 잇몸의 자연스러운 성장을 방해하지 않도록 대칭형으로 디자인되었다.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BPA Free 제품으로, 열탕 소독은 물론 아벤트 스팀소독기나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아기의 발달 단계에 따라 0~6개월용과 6~18개월용으로 나뉘며, 색상은 그린, 블루, 핑크, 레드 등 다양하다.

가격은 노리개 2개와 휴대용 소독 케이스로 구성된 제품이 17,000원으로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