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제인패커의 철학을 담은 니치향수 브랜드 ‘제인패커(JANE PACKER)’가 남녀가 함께 쓰는 젠더리스 향수 ‘제인패커 뉴트럴 오 드 뜨왈렛’ 2종을 선보인다.




제인패커 뉴트럴은 영국 스타일의 모던하고 심플한 제인패커 플라워철학에 영감을 받아 은은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의 세련된 두가지 향을 탄생 시켰다.

한없이 부드러우면서 시크한 매력을 표현한 머스키 플로랄의 ‘투베로사(Tuberosa)’와 시원하고 맑은 공원의 느낌을 표현한 그린 플로랄 프루티의 ‘세이지 앤 피그(Sage&Fig)’로 두가지 모두 기존 유니섹스 향수에서 한발 더 나아가 여성스러움과 남성스러움이 공존하는 뉴트럴 향기를 표현했다.


제인패커 뉴트럴 라인의 대표향수인 ‘투베로사’는 <여성스러움과 남성스러움>, <순수함과 센슈얼리티> 처럼, 서로 상반된 두가지 매력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투베로사의 풍부한 향기를 부드러운 머스크가 포근히 감싸 순수함과 센슈얼리티가 공존하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제인패커 뉴트럴 ‘세이지 앤 피그’는 공원에서 불어오는 풋풋한 풀 내음, 달콤함이 배어있을 것 같은 맑고 투명한 공기에서 영감을 받아 무화과의 싱그러운 향기에 맑고 깨끗한 허브를 더한 자유로우면서도 경쾌한 향기를 담아냈다.


제인패커 뉴트럴 오 드 뜨왈렛 2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롯데백화점 부산센텀시티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