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에서 찾은 더마 솔루션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Boh)’가 피부에 탄탄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프로바이오덤 라인’을 출시한다.




‘프로바이오덤 라인’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께 배합한 보타닉힐 보의 독자 성분인 프로바이오톡스™를 주 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볼륨을 채우고 피부 장벽을 더 탄탄히 강화해 페이스 라인을 완성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성장기 때의 유산균을 코코넛 꽃에서부터 추출, 발효한 원료로 미네랄과 비타민 함량이 월등이 높아 피부 장벽 및 탄력 강화,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펩타이드 콤플렉스는 피부 조직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로 피부 안색을 개선하여 윤기를 부여하고 생기를 더해주어 더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게 돕는다.


프로바이오덤 라인은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스킨 소프너,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앰플 세럼,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앰플 세럼은 침투력이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식물에서 유도된 PHA가 피부 속 빈틈을 촘촘히 수분으로 채워 밀도 높은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볼륨을 선사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으로 가꾸어 준다.

또한 천연 유래 오일이 고농축된 앰플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며 보습막을 형성해 점점 건조함이 느껴지는 환절기에 수시로 발라 보습 및 안티에이징 케어를 하기에 적합하다.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스킨 소프너’는 피부의 보습 체력을 충전해주는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톡스™ 성분이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화 시켜주며,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은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텍스쳐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캐시미어처럼 실키하게 피부에 녹아들어 밀착, 궁극적인 리프팅 효과를 주어 매끄러운 페이스 라인을 완성하고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완성한다.

특히 진피 치밀도, 탄성 회복력 등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무엇보다 안면 부위, 턱선 리프팅 등 꺼진 부위의 볼륨과 탄력에 개선에 실제 도움이 된다는 점을 입증 받아 더욱 믿음직하다.


‘보타닉힐 보’의 ‘프로바이오덤 3종-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스킨 소프너,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앰플 세럼,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은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