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시그니처 주물냄비를 구매하면 심플리쿡 밀키트가 함께 제공된다.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무쇠주물냄비의 가장 진화된 버전인 르크루제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9월 말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르크루제 시그니처 냄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손질된 식재료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가 담겨있는 심플리쿡의 밀키트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


시그니처 냄비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심플리쿡 밀키트 종류는 무쇠주물냄비로 요리하기 적합한 한식 요리인 궁중버섯불고기, 더덕돼지주물럭, 전복미역국, 호박고구마 닭볶음탕 총 4종이다. 르크루제 시그니처 18cm 이상 사이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밀키트 3종(궁중버섯불고기, 더덕돼지주물럭, 전복미역국)을, 22cm 사이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밀키트 4종이 모두 제공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온라인부티크, GS, 신세계몰 및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냄비 구매 시 받은 밀키트 제품 쿠폰을 GS fresh나 GS 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에서 주문 시 사용하여 집이나 가까운 GS25점포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바쁜 일상으로 요리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거나, 평소 요리가 어렵다는 생각에 배달음식과 외식을 주로 애용하는 소비자, 그리고 무쇠주물냄비는 요리 전문가들이 사용할 것 같은 제품이라는 생각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쇠주물냄비로 손쉽고 편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한편, 르크루제는 출시 이후 90여년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무쇠주물냄비의 가장 진화된 버전인 르크루제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하고 무쇠주물냄비를 통해 쉽고, 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Cook easy, Taste magic’을 선사하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