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년 전통의 영국가전 브랜드 ‘모피리처드(Morphy Richards)’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 및 결혼 선물로 ‘모피리처드’ 브랙퍼스트 라인의 ‘이보크 스페셜 에디션’ 전기주전자와 토스터기를 제안한다.



결혼준비는 신경써야 할 항목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그 중 냉장고, 세탁기를 비롯해 전기주전자, 다리미 등 가전제품은 품목만큼이나 브랜드 역시 다양해 성능, 가격 등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최근에는 뛰어난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갖춰 인테리어 효과까지 해내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전기주전자, 토스터기와 같은 소형가전의 경우 신혼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모피리처드’의 브랙퍼스트 라인은 간편한 아침 제공을 위한 전기주전자와 토스터기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이보크 스페셜 에디션’은 레트로한 형태와 고급스러운 메탈릭 매트 재질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루 스틸’, ‘브론즈’, ‘플래티넘’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모피리처드는 82년 전통을 가진 영국 대표 가전 브랜드로써 영국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소형가전 브랜드로 손꼽힌다. 지난 7월 런칭쇼를 통해 국내에서의 첫 출발을 알렸다.

‘모피리처드’ 브랙퍼스트 라인의 ‘이보크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백화점, 가전제품 전문 매장, 홈쇼핑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