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가을을 맞아 자사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에서 프리미엄 가을 메뉴 ‘풍요로운 가을걷이 밥상’을 출시했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가 선보이는 ‘풍요로운 가을걷이 밥상’은 국내산 가을 제철 곡식과 열매를 활용해 차려낸 우리나라 제철 밥상이다.

새로운 메뉴는 ▲곤드레 감자밥과 고추장불고기 민물새우 된장찌개 정식, ▲가을무 맑은 대구탕, ▲4가지 가을 버섯과 소고기 얼큰 칼국수, ▲차돌박이 우리쌀 떡 전골, ▲가을 단호박과 통오징어구이’ 등 5종이다.


‘곤드레 감자밥과 고추장불고기, 민물새우 된장찌개 정식’은 가을 햇살에 말린 곤드레나물과 감자를 함께 넣어 곤드레 향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가을무 맑은 대구탕’은 대구와 함께 달큼하고 촉촉한 가을무와 미나리, 파, 홍고추 등을 시원하게 끓여냈다.

‘4가지 가을 버섯과 소고기 얼큰 칼국수’는 가을 산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새송이버섯, 애느타리버섯, 표고버섯, 팽이버섯 4가지와 소고기를 곁들인 얼큰한 맛이 일품이다. 또 ‘차돌박이 우리쌀 떡 전골’은 국내산 쌀로 만든 떡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으며, ‘가을 단호박과 통오징어구이’는 단호박과 숙주 등 각종 채소와 함께 제철 통오징어를 함께 구웠다. 간장 달걀을 넣은 주먹을 함께 제공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가을에 맛이 더 깊어지는 국내산 제철 재료를 활용해 한국식 가을 밥상 메뉴를 출시했다”며 “푸드엠파이어 전문 셰프가 만드는 고품격 가을 메뉴와 함께 따뜻하고 풍요로운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