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계절, 아이를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 신제품 출시
추운 계절, 아이를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 신제품 출시
  • 한혜리
  • 승인 2018.11.01 09:20
  • 조회수 9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추운 겨울철 아이의 따뜻하고 안전한 외출을 위한 오리털 소재의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 신제품을 출시한다.




추위로부터 아이를 포근하고 따뜻하게 감싸주는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는 탈부착 가능한 오리털 소재 커버와 추가 패드가 내장되어 날씨와 계절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패브릭과 방수 지퍼가 눈?비가 내리거나 바람이 부는 궂은 날씨에도 아이를 더욱 따뜻하게 보호해 준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은 아주 추운 날씨에는 다운 커버와 추가 다운 패드 모두 사용하여 아이를 더욱 따뜻하게 보호해 줄 수 있고, 덜 추운 날에는 추가 패드를 떼어내거나 커버의 지퍼를 열어 통기성을 높일 수 있으며, 커버를 완전히 떼어 시트라이너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 날씨와 계절에 맞게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테플론(Teflon®) 코팅 처리된 고성능 패브릭은 발수?발유 기능 및 통기성 있는 방풍 기능의 소재로, 투웨이(2way) 방수 지퍼와 함께 눈?비?바람으로부터 아이를 더욱 따뜻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필요시 아이를 좀 더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도록 목과 머리 부분에 조절 가능한 당김줄이 내장되어 있으며, 내부에 먼지 보호 코팅이 되어 있어 아이 발에 묻은 먼지로부터 안감이 덜 오염되도록 해 준다.

충전재는 윤리적이고 정당한 환경에서 생산한 다운임을 인증하는 RDS 인증(Responsible Down Standard Certified.)을 획득한 오리털을 사용했다.

 

신제품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는 모든 부가부 스트롤러와 호환되며, 색상은 아크틱 그레이, 블랙, 스카이 블루, 소프트 핑크, 선 라이즈 옐로우, 네온 레드의 기본 6가지 색상 및 반사성 로고와 지퍼가 달린 스틸 블루 색상의 한정판 스텔라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겨울철이나 궂은 날씨에 아이의 따뜻하고 안전한 외출을 위한 새로운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센터(1577-0680)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bugab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혜리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