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퍼포먼스 메이크업 '아워글래스(Hourglass) 코스메틱'이 정교하고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위한 멀티 컬러 팔레트, '앰비언트 에디트?볼륨4(Ambient Edit Volume 4)'를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앰비언트 에디트 볼륨 4'는 아워글래스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너처인 '앰비언트 라이팅' 컬렉션의 에센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얼굴 전체를 환하고 부드럽게 표현해주는 '앰비언트 파우더' 2컬러, 턱선과 헤어라인에 바르면 입체적인 윤곽을 완성할 수 있는 '앰비언트 브론저', 뺨에 건강한 생기를 선사하는 '앰비언트 블러쉬'와 '앰비언트 스트롭 블러쉬', 애플존, 콧등, 눈썹뼈 등에 반짝임을 더하는 '앰비언트 스트롭 파우더'의 6가지가 그것.

주변의 빛을 포착하고 굴절시켜 부드럽게 분산하는 '포토루미네센트(Photoluminescent)' 기술로 완성한 특별한 포뮬러는 누구나 간편하게 자연스럽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100% 비건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으며 아름답고 시크한 메탈릭 핑크 패키지에 담겨 소장가치가 더욱 높다.


아워글래스 코스메틱의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멀티 컬러 팔레트, '앰비언트 에디트 볼륨4'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면세점 강남점과 명동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