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조하고 민감해진 남성 피부의 해답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이 환절기에 갑작스레 민감하고 건조해진 남성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퓨어 후레쉬 토너 & 퓨어 에센셜 에멀전’ 2종 세트를 제안한다.




환절기는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건조해지는 시기다.

특히 일반적으로 남성의 피부는 여성의 피부보다 두꺼워 외부 자극에 견디는 힘이 강한 대신에 각질이 쉽게 쌓이고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기온이 급변하는 환절기에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해줄 수 있는 자극이 적은 제품을 선택해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보닌이 제안하는 ‘퓨어 후레쉬 토너’ & ‘퓨어 에센셜 에멀전’은 민감한 피부를 근본부터 건강하게 다져주는 마일드 스킨케어 라인으로, 자극이 적고 순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주요 성분인 Polar Pure™는 청정지역인 극지방에서 찾은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성분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고, 피부 보호막을 튼튼하게 지켜주며,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해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퓨어 후레쉬 스킨토너’는 산뜻하고 시원한 물스킨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스킨이다.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Burn Relief herb™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피부 각질을 정돈하여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퓨어 에센셜 에멀전’은 지점성 에멀전 제형으로 피부에 롤링 시 물처럼 깨지면서 부드럽게 발리며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뿐만 아니라 빠른 흡수력으로 산뜻하게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에멀전 실리콘 오일과 고분자 Complex로 피부의 수분은 지키고 피부의 표면은 유연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스킨과 동일한 Burn Relief herb™ 성분이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보닌 ‘퓨어 후레쉬 스킨토너’ 와 ‘퓨어 에센셜 에멀전’ 및 보닌의 주요 제품은 전국 보떼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대형마트, 올리브영, 온라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