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레드 에디션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레드 에디션
  • 김은하
  • 승인 2018.11.18 14:21
  • 조회수 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향한 진심으로 23년간 한 길을 걸어온 이자녹스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 쿠션 특별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세트는 에이지 포커스 레드 에디션의 세번째 시리즈로 피부 바탕부터 입술까지 매끈하게 주름을 커버해 생기 넘치는 룩 연출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 됐다.

쿠션라인 베스트 셀러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 쿠션’과 이자녹스의 뮤즈 김희선이 사용해 화제가 된 ‘에이지리스 에센셜 립스틱 브릭레드’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 쿠션’은 피부를 촘촘하게 커버해 주름 없는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안티에이징 고커버 쿠션이다. 미세입자파우더를 함유해 보다 촘촘하게 잡티를 커버해주고,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모이스트 피팅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한 수분감과 높은 지속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레드 에디션 기념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루즈 에이지리스 에센셜 브릭레드 립스틱’은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매끄럽게 발색되는 립제품이다.

특히 립스틱의 코어 부분에 립밤이 별도로 있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콜라겐 합성 능력이 뛰어난 아시아티코사이드를 함유하여 손상된 조직을 회복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브릭레드’ 는 가을에 알맞은 우아한 컬러감으로 분위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가을철, 이자녹스의 에이지 포커스 쿠션 레드 에디션과 함께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를 완성해보자.

김은하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