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모델 전소미 F/W 뷰티 화보 공개
지베르니, 모델 전소미 F/W 뷰티 화보 공개
  • 정인식
  • 승인 2018.10.26 14:37
  • 조회수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대표이사 권기현)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전소미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지베르니 전속 모델 전소미의 ‘올-데이 벨벳 립 무스’ 화보컷 / 사진 제공: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새롭게 공개된 이번 뷰티 화보는 지베르니의 대표 제품인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광고 화보컷으로 매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강조했다.

특히 전소미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포멀한 헤어와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소미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완벽한 피부 밀착, 다크닝 없이 피부의 화사함 그대로 유지해주는 고밀착, 고커버, 롱래스팅의 3가지 장점을 갖춘 지베르니의 대표 파운데이션이다.

스키니 포밀러가 페이스라인을 따라 얇게 레이어드 되어 마치 본연의 피부가 좋은 듯 빈틈없이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어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반전 화보도 함께 선보였다. 깔끔한 피부 표현에 선명한 컬러의 립을 꽉 채워 발라 화려하고 강렬한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화보 속 립 제품은 지베르니 ‘올-데이 벨벳 립 무스’로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무스 제형이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벨벳 피니쉬가 특징이다.

1호 핫스타 레드, 2호 레드썬 펀치, 3호 트릭 오렌지, 4호 핑크 블로우, 5호 노블 베리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소미가 선택한 ‘5호 노블 베리’ 컬러는 가을과 어울리는 시크한 레드베리 빛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한편 소미파데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과 ‘올-데이 벨벳 립 무스’은 지베르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부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