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발롱 블랑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발롱 블랑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 고현준
  • 승인 2018.11.20 09:30
  • 조회수 8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르띠에는 눈부신 빛으로 가득한 새로운 발롱 블랑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를 선보인다.



여러 개의골드 볼 체인들로 이루어진 브레이슬릿이 장착된 오리지널 디자인을 한결 웨어러블하게 변신시킨 새로운 발롱 블랑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다이얼의 우아한 곡선 라인 안에 자리한 화이트 다이아몬드의 광채가 마치 하늘에서 떨어진 유성을 담아낸 듯 눈부시게 빛나며, 주얼리와 워치메이킹 세계에 걸친 까르띠에 메종의 비밀스러운 노하우를 신비롭게 구현한다.


까르띠에 메종의 주얼리 제작과 워치메이킹의 비밀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이 워치는 품격 있는 여성스러움으로 세련미를 발산하며, 화려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가 매끈한 엘리게이터 레더 스트랩과 조화를 이루어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기존의 발롱 시리즈의 케이스들과 변함없이 조약돌 형태로 선보여지는 케이스는 우아한 여성미를 더하며, 4시 방향을 기준으로 굽어진 철길 모양 인덱스와 로마 숫자는 마치 다이얼 위에서 춤을 추는 듯 합니다. 이는 4시 방향에 매력적인 다이아몬드 하나를 세팅하기 위해서 변형된 것이다.

화이트 다이아몬드의 광채 속에서 별들의 속삭임이 들리는 듯한 이 낭만적인 워치는 우아함에 클래식함이 더해져 더욱 눈부신 빛을 발산한다.


발롱 블랑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는 26mm와 30mm의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핑크 골드 케이스에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버전과 클래식한 핑크 골드 버전의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우아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새로운 발롱 블랑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는 오는 11월부터 전국 까르띠에 부띠끄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