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까르띠에의 전설적인 워치 컬렉션 <탱크>의 대표 모델, 탱크 루이 까르띠에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혁신적인 모습의 브레이슬릿 모델을 선보인다.



유례없는 여정을 거쳐온 이 우아한 워치는 세기를 관통하고 시대를 연결하는 다리가 되어주는 동시에 지극히 새롭고 현대적인 삶의 방식을 창조함으로써, 전 시대의 자유 정신을 위한 스타일과 세련미를 상징한다.


엘리게이터 스트랩과 함께 클래식 워치의 정수를 보여주었던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가 11월, 우아한 S자 형태의 곡선 링크로 연결된 유려한 라인의 브레이슬릿 모델을 새롭게 추가하여 기존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마치 주얼리와 같이 착용할 수 있다.


탱크 컬렉션이 지닌 진정한 가치와 DNA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신제품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는 매뉴얼 와인딩 매케니컬 무브먼트 1917 MC의 리듬에 따라 힘차게 박동한다.

베젤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핑크 골드와 클래식한 핑크 골드, 그리고 스몰 혹은 라지 사이즈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이 워치는 더없이 우아한 디자인을 통해 까르띠에의 아이덴티티로 완성된 품격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 탱크 모델이 지닌 탁월한 디자인에 업그레이드를 가한 새로운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는 다가오는 11월부터 전국 까르띠에 부띠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