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 선보여
서울드래곤시티,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 선보여
  • 정인식
  • 승인 2018.11.04 09:30
  • 조회수 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일, 프로포즈, 결혼기념일, 졸업식과 입학식 등 특별한 날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즐기는 맛있는 외식이 빠질 수 없다.



<사진 :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_더 리본>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기념일을 보다 색다르고 더 품격있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 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레스토랑&바 중 엄선한 4개의 다이닝 레스토랑인 ‘알라메종’,  ‘푸드 익스체인지’,  ‘인 스타일’ 그리고 ‘더 리본’ 에서 저녁식사를 즐기며 여유롭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정예 셰프 군단이 엄선한 식재료로 개성을 담아 만든 시그니처 메뉴는 각 레스토랑의 특색과 분위기와 어울려져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수준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 :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무엇보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특별한 날과 함께하는 특별한 사람에 맞춰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로맨틱한 기념일을 함께 하고 싶은 커플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프랑스 퀴진 ‘알라메종’을, 부모님의 생신과 자녀의 졸업?입학 등 가족 모임은 해산물로 특화된 다이닝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를, 친구들과 함께하며 즐거운 파티 타임은 캐주얼 올데이 다이닝 뷔페 ‘인스타일’이 제격이다.



<사진 : 서울드래곤시티, 셀러브레이션 디너>

프로포즈와 밸런타인데이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필요하다면,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더 리본’의 파노라마 한강뷰에서 황홀한 한강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함께 각각 레스토랑에 따라 디너와 어울리는 와인이나 샴페인, 맥주 등 음료와 함께 서울드래곤시티 드라코 인형을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