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기쁨의 땅’ 코올리나로 떠나는 겨울 여행
하와이 ‘기쁨의 땅’ 코올리나로 떠나는 겨울 여행
  • 고현준
  • 승인 2018.11.05 09:30
  • 조회수 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오아후 섬 서해안의 코올리나 지역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400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 ‘익스피리언스 이븐 모어(Experience Even More)’를 오는 12월 19일까지 제공한다.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 익스피리언스 아븐 모어>

포시즌스 오아후는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기쁨의 땅(Place of Joy)’이라 불리는 코올리나 지역과 리조트 곳곳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박 이상 투숙을 조건으로 리조트 룸부터 오션프론트 룸 예약 시 박당 $100, 주니어 스위트 이용 시 박당 $200, 원베드룸 스위트 이용 시 박당 $400 크레딧을 투숙일 기준 12월 19일까지 제공한다.




투숙객은 매일 제공되는 크레딧과 함께 즐거움이 배가되는 리조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 스파, 뷰티 살롱, 키즈 클럽, 카바나 패키지 등 리조트가 운영하는 전 영업장에서 현금처럼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인룸다이닝, 인룸마사지 등 객실에서 이용하는 서비스에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리조트 크레딧으로 리조트의 대표 레스토랑이자, 스타 셰프 마이클 미나가 운영하는 시푸드 레스토랑 ‘미나스 피쉬 하우스’에서 해피아워도 즐길 수 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는 다양한 주류와 안주 메뉴를 리조트 크레딧으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그리고 밤 9시부터 11시까지 늦은 밤에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크레딧은 리테일숍 및 액티비티 업체 등 제 3자 운영의 영업장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객실 요금이나 세금 지급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다. 크레딧은 투숙 기간 동안만 사용 가능하며, 체크아웃 때 산정되어 사용 금액에서 크레딧이 차감된다.


이외에도, 리조트 내에서는 끝없는 태평양 바다의 절경과 에메랄드 빛의 코올리나 라군 전망이 펼쳐지는 370개의 호화로운 객실을 비롯해, 5개의 레스토랑 및 바, 오아후 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4개의 수영장, 980평이 넘는 스파 및 웰니스 센터 등 포시즌스 특유의 품격을 겸비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



각종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코올리나 골프 클럽이 짧은 도보거리에 있으며, 하와이 유일의 프라이빗 항구인 코올리나 마리나도 차로 몇 분 거리에 위치한다. 포시즌스 오아후 객실 프로모션 문의 및 예약은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코올리나는 오아후 서쪽 해안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단지로, “리조트 라이프 스타일 커뮤니티”로 개발된 하와이의 떠오르는 관광지이다.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불과 27km 거리에 자리한 곳으로, 수려한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약 78만 평 규모의 리조트 단지, 아름다운 라군과 백사장, 2.5km에 이르는 해안 산책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놀룰루 다운타운과 와이키키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최고급 호텔 및 타임쉐어 시설과 더불어 아름다운 건축 양식으로 설계된 각종 주거 시설과 쇼핑몰이 들어서 있어 하와이 현지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