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웨딩 산업을 꿰뚫어보다 마케팅 클리닉 웨딩 스페셜리스트 워크숍

 

웨딩업계에서 일하는 이들의 마케팅 고민을 해결해줄 특별한 강연이 찾아온다. 마케팅 클리닉과 마케팅 전문가 맹명관 박사가 준비한 ‘미래의 웨딩 산업’ 강연이다.

 

 

◇ 웨딩 산업의 방향을 가르쳐주는 똑똑한 강연

 

마케팅 클리닉은 기업의 어려운 점을 듣고 업무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회사로 기업 직무 교육, 마케팅, 컨설팅, 광고 등을 하는 교육 회사다.

 

현재 40여 명의 분야별 전문 강사진과 함께 일하며 현장에 필요한 강연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런 마케팅 클리닉이 올 11월 특별한 마케팅 강연을 열고 웨딩 업계 종사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미래의 웨딩 산업-어떻게 변할 것인가?’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강연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 확산으로 달라진 소비자 시장에 대해 짚고 현 시대의 웨딩산업이 가야 할 방향을 논의한다.

 

웨딩 시장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의 시장이 불황인 요즘, 마케팅 전문가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과 웨딩업체 종사자에게 이번 강연이 중요한 조언이 되어줄 것이다.

 

마케팅 클리닉은 특히 한 회사를 이끄는 대표라면 이번 강연을 꼭 들어볼 것을 추천한다. 마케팅 업무는 아무에게나 맡길 수 없고, 젊은 소비자들의 움직임을 대표가 누구보다도 잘 알아야 어설픈 정보에 휘둘리지 않고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의 불황에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웨딩 시장의 미래는 어떻게 펼쳐질지 이번 강연이 속속들이 알려줄 예정이다.

 

‘미래의 웨딩 산업-어떻게 변할 것인가?’의 강연자는 마케팅 전문가로 잘 알려진 맹명관 박사다. 25년간 기업 강연을 뜨겁게 펼쳐오고 있는 그는 삼성, 현대 등 유수 대기업에서 수십 회 이상의 강연을 진행한 경력을 갖고 있는 베테랑이다.

 

또한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상술의 귀재 온주상인>, <이기는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등 60여 권에 달하는 마케팅 관련 서적을 써냈다.

 

YTN <생각이 바뀌는 의자>의 MC로, 또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강연자로도 활약한 그의 강연은 화끈하고 시원하기로 알려졌다.

 

마케팅 업계의 거인이라고도 불릴 만한 맹명관 박사의 이번 웨딩 산업 강연은 많은 업계 종사자들에게 성장의 밑거름이 되어줄 것이다. 11월 12일부터 3일 동안 이어질 이번 강연은 참가 희망자들의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다.

 

 

▶ TIP 강연 정보 

강사 : 맹명관 박사
날짜 : 2018년 11월 12일 월요일, 11월 19일 월요일, 11월 26일 월요일(총 3일)
시간 : 오후 1시~4시
장소 : 더 케이 호텔(The-K 호텔)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