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웨딩밴드 화제
KBS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웨딩밴드 화제
  • 디지털편집부
  • 승인 2018.11.02 12:45
  • 조회수 9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배우를 주연으로‘’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하여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린 러브 코미디이다.

 

 

<사진 : KBS2TV 최고의 이혼>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 배우 차태현, 배두나에게 협찬된 웨딩밴드는 청담 명품 주얼리 브랜드 에클라바치의 “헤래메드(Heramed) 커플링”이다.

 

헤래메드 커플링은 머메이드 드레스 라인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우아한 곡선이 아름다운 커플링으로 컬렉션으로는 여성 반지에 세팅된 멜리 다이아몬드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커플링이 출시되어 있다.


 

<사진 : 에클라바치>

 

또한 헤래메드 커플링 외에 곡선의 부드러움이 다이아몬드의 화려함과 함께 감탄을 자아내는 솔리테어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에클라바치>

 

이엘, 손석구 커플에게는 “필레시테(Felecite) 커플링”이 협찬되었다. 필레시테는 거친 무광 소재의 유니크함이 매력적인 커플링으로 고급스러움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어 화이트골드, 로즈 골드 두 색상 모두 은은한 화려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찾는 커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에클라바치>

 

에클라바치는 자체 공방을 보유한 주얼리숍으로 원스톱 방식을 통해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핸드메이드, 오더메이드로 진행하는 청담 명품 주얼리 브랜드이다.

 

주얼리 디자이너의 1:1 맞춤 디자인 및 리세팅과 3d 캐드 시스템을 이용한 정교한 디자인 작업을 하는 에클라바치는 대통령 상뿐만 아니라 그 외 다수의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표가 직접 세공을 진행하여 장인의 손길을 담고 있다.

디지털편집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