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아름다운 결혼 순간을 선사하는 루이비스컨벤션이 송파문정점과 중구점에서 예비부부를 기다리고 있다. 새로 문을 연 송파문정점과 오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중구점의 면면을 소개한다.

 

 

◇ 아름다운 예식홀과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새로운 베뉴

 

모던한 분위기와 세련된 감각으로 사랑받아온 웨딩 베뉴 루이비스컨벤션이 서울 송파에 송파문정점을 새로 열었다.

 

송파문정점은 지하철 8호선 문정역과 분당선 수서역에서 셔틀 버스를 수시로 운행하고, 송파 IC와 수서 IC, SRT 수서역과 가깝다. 덕분에 지방에서 오는 하객들도 불편함 없이 예식홀에 방문할 수 있다.

 

더불어 승용차 1300대를 동시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어 주차도 걱정 없다. 루이비스컨벤션 송파문정점의 2개 웨딩홀은 컨벤션의 화려함과 하우스웨딩의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신랑신부에게 시선이 집중되는 긴 버진로드는 하객석과 마주보도록 배치해 하객들이 보다 편하게 신랑신부를 바라볼 수 있다.높은 천고와 넓은 로비는 시원하게 트여 있어서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선큰 가든 공간도 특별하다. 대연회장은 1300석으로 넉넉한 좌석을 자랑하고, 일류 셰프가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제철 재료로 신선한 요리를 내놓는다.

 

대연회장의 한정식은 까다로운 하객의 입맛까지 만족시키는 높은 품질과 다채로운 메뉴의 요리로 구성된다.

 

결혼의 고귀한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하객 한 사람 한 사람의 눈높이에 맞는 격조높은 예식을 추구하는 루이비스컨벤션은 새로운 송파문정점에서 웨딩의 꿈을 실현할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 루이비스컨벤션 중구점은?

 

서울의 중심부 중구에 자리해 입지가 좋은 웨딩홀 루이비스컨벤션 중구점은 18층에 위치해 서울의 전경이 훤하게 내려다보인다. 멋진 전망을 가진 루이비스컨벤션의 연회장은 800여 석의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높은 천장과 화려한 샹들리에, 화사한 꽃장식 등 웅장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웨딩홀은 최고의 결혼식을 만드는 데 부족함이 없다.

 

루이비스컨벤션 중구점은 지하철 2호선과 5호선의 충정로역, 1호선과 4호선의 서울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다. 또 셔틀 버스를 수시로 운행해 하객들의 편리함을 도모한다. 주차 공간도 넓어 동시 540대 주차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