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꾸몄는지에 따라 파티를 즐기는 ‘흥’의 정도가 결정된다. 브라이덜 샤워 파티도 예외는 아니다. 당신의 엘레강스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완성해줄 아름다운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왼쪽부터) 나원 - 브라이덜 샤워 파티 역시 ‘파티’이기 때문에, 발랄함과 펑키함을 유지할 히피펌 스타일 반 묶음으로 화이트 드레스에 어울리는 청초함을 더했다. 드레스는 이승진스포사의 것으로 깨끗한 도비실크와 크리스털 진주 디테일이 고급스럽다.

 

서진 - 파티의 주인공인 신부. 그 옛날 오드리 헵번처럼 드라마틱한 옆머리 웨이브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번 스타일로 신부의 우아함을 표현했다. 여기에 파티의 주인공임을 알릴 강렬한 레드립까지. 


 

1.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아름다움은 속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법.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 당신의 피부를 한층 윤기 있게 만들어줄 시트 마스크.

 

2. 겔랑 레이디스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미세한 파우더 입자로 파티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일 겔랑의 리미티드 에디션 파우더.

 

3. 메이크업 포에버 스타 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골든

고급스러운 다이아몬드 입자로 궁극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글리터 파우더.

 

4.  조말론 런던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 데이지 리프 레이스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결혼식을 앞둔 신부를 위한 영국식 작약의 향을 담았다. 그날의 주인공을 위한 특별한 향수.

 

5. 바비브라운 쉬머 브릭 컴팩트 브론즈

파티에서 블링블링함을 빼놓을 수 없다. 얼굴 전체에 광채를 선사하는 쉬머 컴팩트.

 

6. 겔랑 루즈G 093

메틸릭한 컬러가 입술에 내려앉아 브라이덜 샤워 파티 메이크업에 정점을 찍는다. 

 

7. 나스 블러쉬 지나 매트 탠저린

순수하고 은은한 탠저린 컬러의 블러쉬로 결혼을 축하하는 친구의 기쁨을 표현한다.

 

8.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커스텀 래디언스 쿠션

프라이머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내장된 커스텀 쿠션. 놀기도 부족한 파티 시간에 3in1 쿠션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준비해보자.

 

9.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샴페인을 기울이며 기나긴 파티 시간을 보내다 보면 어느새 피부는 건조 해진다. 파티의 밤을 지켜줄 보습 솔루션.

 

10.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드래곤걸 비비드 사이렌 레드

셀럽이 사랑한 컬러 드래곤걸. 오늘은 셀럽만큼이나 빛나는 신부가 드래곤걸의 주인공이 됐다.


 

(왼쪽부터) 경진 - 진정 ‘놀 줄 아는 사람’. 촬영 내내 파티를 즐겁게 해준 분위기 메이커 경진은 과감한 아이메이크업과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로 모든 드레스의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지영 - 호탕한 성격으로 친구들을 아우르는 지영. 포슬포슬한 느낌의 잔머리가 포인트인 러블리 번 헤어로 그녀 안에 숨어있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흘러내리는 잔머리로 자연스러운 연출은 덤.


 

 

1.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베이비 제인 브라이트 베이비 블루

‘놀 줄 아는’ 파티인이 되려면 좀 튀어야 하는 게 상책. 블루톤 아이섀도로 파티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선사한다.

 

2. 베네피트 브로우 컨투어 프로

파티의 주인공처럼 메이크업에도 주인공이 존재한다. 강렬한 존재감의 아이브로처럼 선명한 인상을 남길 4D 브로우.

 

3. 모로칸오일 프로텍트&프리벤트 스프레이

파티를 위해 오랜만에 멋을 낸 헤어. 파티 내내 장시간 유지하려면 좀 더 똑똑한 제품이 필요하다.

 

4.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엑스트렘 마뜨 에떼넬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줬다면 립은 은은하게 빛나야 조화롭다. 고급스러운 누드 톤 립스틱.

 

5. 바비브라운 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웜아이보리 컬러

파티에서 격렬하게 놀려면 위해 탄탄한 파운데이션이 필요하다. 피부의 겉과 속을 잡아주는 올데이 파운데이션.

 

6. 겔랑 테라코타 일렉트릭 브론징 파우더

고급스러운 금빛의 펄 감으로 브라이덜 샤워 파티 메이크업만의 우아함을 한층 더한다.

 

7. 세르주 루텐 마스카라

아이 메이크업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선사하는 건 단연 마스카라. 인형처럼 긴 속눈썹으로 파티에 어울리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보자.

 

8.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로열젤리가 함유된 탄력 세럼이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메이크업을 잡아준다. 탄탄한 기초공사를 위한 선물 같은 아이템.

 

9. SK-II 애트모스피어 CC 크림

광채는 피부 속에서부터 빛나야 은은하게 발산한다. 고급스러운 극광 피부를 완성할 CC크림.

 

10. 바비브라운 스파클 아이섀도우 발레 핑크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고급스러운 펄감의 쉬머 아이섀도.

 

11. 시슬리 쑤엥 벨루어 벨벳 너리싱 크림

건조함은 완벽한 메이크업을 공격하는 주범이다. 정신없이 노는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줄 똑똑한 크림.

 

12. 메이크업 포에버 그래픽 라이너

정교한 라인으로 특별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딥 블랙 라이너.

 

13.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립 블러쉬 라이블리 핑크 컬러

파티 메이크업에 사랑스러움을 더할 생생한 핑크 컬러 립.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