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쉽게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에서 블러셔 제품인 ‘소프트 크림 치크 (Soft Cream Cheek)’를 출시하며, 새롭게 발탁된 어뮤즈의 뮤즈 제시카, 기은세, 변정하 3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어뮤즈의 뮤즈 제시카, 기은세, 변정하>

어뮤즈는 사업가, 가수, 패션아이콘으로 멋진 여성 롤모델을 보여주고 있는 제시카와 패션뷰티 아이콘 기은세, 요즘 가장 핫한 뷰티 아이콘인 변정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 소프트 크림 치크의 3인 3색의 화보를 선보였다.


어뮤즈가 공개한 제시카의 화보는 가을 정취가 가득한 파리를 배경으로 진행 되었다. FW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블러셔를 활용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제시카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매력은 물론 사랑스럽고 밝은 모습까지 모두 담아냈다.


기은세의 화보는 가을 정취가 가득한 파리 근교의 전원을 배경으로 진행 되었다. ‘소프트 크림 치크’를 활용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 이번 화보는 신비한 분위기 속, 기은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변정하의 화보는 요즘 가장 핫한 뷰티 아이콘답게 좀 더 다양한 컬러의 블러셔와 립을 매치한 각양각색의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가득 담은 메인 화보를 비롯해 시크한 느낌의 룩과 키치한 룩, 복고풍의 룩까지 소화해내며 메이크업의 한계가 없음을 보여줬다.


‘소프트 크림 치크’는 여성들이 갖는 블러셔에 대한 고민을 담아 ‘쉬운 블러셔(Blush Easy)’를 컨셉으로 완성되어 색상 선택과 피부 연출, 그리고 휴대까지 어렵기만 했던 블러셔의 모든 것을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어뮤즈 3인의 뮤즈와 함께 한 신제품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 화보는 어뮤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