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취향 저격하는 살림살이 12선
신혼부부 취향 저격하는 살림살이 12선
  • 김은하
  • 승인 2018.11.26 19:00
  • 조회수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新 혼수열전!

 

설렘 가득한 신혼생활은 살림살이를 장만하면서 실감이 난다. 식기부터 부엌소품, 거실 가구까지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따끈한 신상 제품 탐색부터 시작해보자. 신혼부부 취향 저격하는 살림살이 12선.

 

 

1. 코이노 에포스

 

신혼의 달콤함을 즐길 둘만의 휴식을 취하면서도 디자인이 멋스러운 소파를 고민 중이라면 이제품에 주목하자.

 

코이노의 혁신 기술을 더해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프리 모션 소파로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된 각도와 위치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

 

국내 출시 이전 독일 및 유럽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제품으로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 WINNER' 부문 수상한 핫한 디자인의 제품.


 

2. 필립스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움직이는 스팀헤드로 헤드 부분과 옷감 사이에 빈 공간이 생기지 않아 초강력 밀착 스팀이 가능하다.

 

초대형 사이즈 다리미판 ‘이지 스티밍 보드’가 탑재되어 옷을 손으로 잡고 다릴 필요도 없다. 한창 바쁠 신혼 초에 시간을 절약해줄 효자 아이템.

 

3. 자코모 안톤4인 비텔로통가죽소파

 

처음 구입하는 혼수가구. 조금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자코모의 가죽소파가 정답이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안톤소파는 도톰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양가죽처럼 부드러워 ‘비텔로슈렁큰통가죽’이라 불리는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소파.

 

45단계로 조절되는 기능성 무빙 헤드레스트와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틸다리,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파이핑 마감처리, 포인트 스티치가 멋스럽다.


 

4. 까르마 CA061 K(Q)

 

혼수의 꽃은 아무래도 침대 아닐까? 이왕이면 올바른 수면환경을 위해 설계된 침구류를 선택하여 달콤한 수면을 즐겨보자.

 

수면제품 전문 브랜드 까르마에서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차콜 그레이 컬러 침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니 눈여겨보자. 매트리스 미포함 가격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오픈셀 구조의 매트리스를 구입하여 수면의 질을 높여볼것.


 

5.  베베데코 에어컨커버

 

트로피컬 디자인을 그레이와 블루 톤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해 수채화 느낌으로 표현한 세련된 에어컨커버.

 

집 안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에어컨에 쌓이는 먼지나 오염을 방지한다. 살림초보 신혼부부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

 

6. 오토비스 자동 물걸레 청소기 KAC-7000

 

바쁜 신혼 초, 집 안 청소를 꼼꼼히 하기 어렵다면 강력한 자동 물걸레 기능을 탑재한 오토비스 제품에 주목할 것.

 

자동으로 앞뒤 왕복하는 방식으로 소음 또한 문제없다. 고급형 극세사 패드, 찌든 때 패드, 일회용 청소포 등 다양한 패드도 함께 추가 출시되어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에도 좋다.


 

7. 프라우나 젬컷 골드

 

예비신부라면 신혼살림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주방용품. 특히 매일 사용할 식기만큼은 값이 나가더라도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글로벌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프라우나에서 ‘주얼리의 커팅한 단면’을 뜻하는 젬컷을 콘셉트로 24K 리얼브라이트 골드를 사용해 모던한 식기를 출시했으니 주목하자.  

8. 부팡앤브로큰하트 밀폐용기

 

냉장고 정리정돈 제품이 고민이라면 한국도자기에서 새롭게 출시한 부팡앤브로큰하트 밀폐용기를 추천한다. 원형 형태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냉장고를 화사하게 해줄 제품. 3가지 크기로 나와 더욱 실용적이다.  

9.  WMF 브랙퍼스트 라인

 

주방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무엇부터 사야 할지 망설이는 신혼부부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 있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브랙퍼스트 라인이다.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아침식사를 위해 필요한 가전제품 4종을 구비해 예비신부의 살림 걱정을 덜었다.


 

10.  뱅앤올룹슨 Beoplay P6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자유롭게 휴대 가능한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P6 블루투스 스피커.

 

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둥근 모서리의 우아한 느낌과 겉면의 알루미늄 소재가 어우러진 디자인이 세련되다. 생활 방수ㆍ방진 기능도 지원하는 프리미엄 스피커.


 

11. 필립스 원터치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머신

 

매일 아침 마시는 블랙커피는 질리고, 그렇다고 귀찮은 것은 싫다면 필립스의 ‘원터치 카푸치노’에 주목하자.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는 물론이고 일반 커피까지 총 5가지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다.

 

이 모든 커피가 한 번의 터치로 가능하고 전원을 끄고 켤 때마다 자동 세척되어 귀차니스트에겐 필수 아이템이다.

 

12. 드롱기

 

난방비가 부담스러워지는 추운 겨울철. 특히 집에 많은 시간 머무르지 않는 신혼부부라면 난방은 더욱 골칫거리다.

 

드롱기에서 새로 출시된 라디에이터는 미니멀한 사이즈로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난방을 할 수 있는 똑똑한 난방 가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