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배우 한지민을 동인비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동인비는 ‘탄력있게 차오르는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배우 한지민을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 탄탄한 무결점 피부를 가진 연예계 대표 동안 피부미인인 한지민을 통해 동인비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자 전속모델로 선정하였다.

동인비의 새 얼굴이 된 한지민은, 그 동안 신경쓰지 못했던 피부의 90%인 진피까지 케어하는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을 통해 속부터 탄탄한 밀도피부를 완성하는 동인비의 ‘밀도케어’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지민이 제안하는 밀도케어는, 동인비 1899 기술력으로 탄생한 고순도 홍삼오일과 고농축 홍삼성분이 함유되어 진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동인비 밀도케어 3종을 메인으로 하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보습으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스킨 다음 단계에서 풍부한 영양감을 지닌 프리미엄 진피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진 에센스’로 피부에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한 후 ‘1899 시그니처 오일’로 피부 진피 노화를 개선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

그 다음 집중 탄력 케어 효능을 가진 ‘진 크림’으로 피부 결을 따라 밀착시켜 마무리 해주면 올 겨울 건조하고 혹한의 날씨에도 흐트러짐 없는 밀도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것.

배우 한지민이 제안하는 동인비 밀도케어는 전국 주요 동인비 백화점, 면세점 및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