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함께 연말이 다가오며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까지 바빠지고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프리미엄 캡슐 커피 머신 ‘루미오(LUMIO)’를 추천한다.


 

<사진제공: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올해는 ‘소확행’ ‘케렌시아’ 등 라이프스타일 신조어가 주목 받으며 커피업계를 비롯한 SNS상에서 집에서 나만의 취향대로 즐기는 홈카페가 트렌드로 급부상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홈카페의 필수 아이템 캡슐 커피 머신도 홀리데이 기프트로 각광받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추천하는 캡슐 커피 머신 루미오는 작은 사이즈에도 1L의 워터탱크를 탑재하여 커피 연속으로 8~9잔 추출 가능하다. 이런 기능으로 홈파티나 모임이 많은 연말에 여러 손님에게 편리하게 음료를 서빙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XL 물 조절 기능과 최대 15바의 고압력 추출 시스템으로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퀄리티의 커피를 추운 겨울 커피숍에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따뜻한 홈카페를 즐길 수 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맵시 있는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해 신혼부부나 싱글족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며 연말에 술 대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연말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초코치노, 추운 겨울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플랫 화이트’를 함께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올 크리스마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 ‘루미오’로 소중한 사람에게 홈카페를 선물하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