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가 필요한 특별한 날, 파티를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글래드 호텔의 파티 패키지
- 세계적인 그래피티 예술가 미구엘 파레데스가 디자인하고 2018 월드 와인 챔피언십에서 수상한 펀 와인 제공
- 무선 마이크 & 미러볼, 조니바의 투고 박스, 모엣샹동 샴페인과 LED 미러볼 등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3개의 호텔에서 각 호텔별 특색에 맞춘 파티 패키지 선보여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파티가 필요한 특별한 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저스트 해브 펀(Just Have Fun)’ 파티 패키지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3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라이브 강남 - 글래드 풀 스위트>

저스트 해브 펀 파티 패키지는 모두 편안한 베딩을 자랑하는 글래드 호텔의 객실 1박과 함께 세계적인 그래피티 예술가 미구엘 파레데스가 디자인하고 2018 월드 와인 챔피언십에서 수상한 펀 와인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특히, 펀 와인은 알코올도수는 5.5% 내외이며, 75~94kcal 의 낮은 칼로리와 다양한 맛의 제품들로 각광을 받고 있는 와인이다.




<사진 :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풀 스위트, 공통으로 제공되는 펀와인>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점보 트윈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 펀 와인 2병, 스텔라 맥주 4캔, 콜라 1캔, 사이다 1캔, 에비앙 1병 등이 들어있는 미니 바 무료, 블루투스 무선마이크 1개와 미러볼 4개가 포함되어 있다.

글래드 마포는 점보 트윈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 펀 와인 2병, 펀 와인 2캔, 순살 치킨과 감자칩 등으로 구성된 조니바 투고(To go)박스,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글래드 하우스 또는 풀 스위트 1박, 펀와인, 피츠 맥주와 프링글스, LED 미러볼 등이 제공되며 풀 스위트 투숙 시에는 모엣샹동 1병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글래드 호텔 중 처음으로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 뒤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글래드 마포와 여의도에서도 새롭게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면서 “각 호텔 특색에 맞춰 준비한 패키지로 파티가 필요한 특별한 날에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