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적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밤하늘에 수 놓아진 반짝이는 별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듯이, 겨울 밤에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아이오페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물론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슈퍼바이탈 2종 세트(소프너&에멀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에어쿠션® 등 총 5종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4가지 황금 식물 추출물의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페이스 오일이다. 흡수가 빠른 워터 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스킨 케어 제품과 블렌딩이 용이해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도 가능하다.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강인한 식물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복합적인 피부 노화의 징후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크림 본품은 물론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세럼, 아이크림 등 견본품 4종이 포함되어 있다.


슈퍼바이탈 2종 세트 리미티드는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된 고보습 안티에이징 기초 세트로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크림 등 견본품 3종도 포함되어 있다.


바이오 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TM)성분을 피부에 전달하여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피부 충전 에센스이며, 에어쿠션®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에어 프리즘 워터™를 통한 수분 보유력 강화로 촉촉하고 윤기를 살려주는 쿠션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