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가 사랑하는 오뜨 꾸뛰르 뷰티 브랜드, BULY 1803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새롭게 단장한 ‘알라바스트 키트’를 제안한다.




푸른빛과 백색이 잘 조화된 대리석 케이스에 불리 1803의 시그니처 향과 새로운 방식의 디퓨저 형태인 스톤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알라바스트 키트’는 불을 사용하거나, 증기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깊은 향기를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전해주는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불리 1803의 7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알라바스트 키트’는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과 취향을 온전히 전할 수 있어 선물의 가치를 더한다.

7가지 시그니처 향으로는 이탈리아의 평화로운 시골 풍경을 연상 시키는 ’이탈리 캄파뉴’, 시트러스 계열의 ‘알렉산드리아’, 스테인드 글라스 사이로 겨울 빛이 들어오는 예배당을 연상시키는 유향 향기가 나는 ‘싸크르’, 장미와 제비꽃 비단, 꽃과 과일이 넘치는 전쟁의 승리의 분위기를 담은 ‘제네랄 엉피르’, 사막에서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듯한 ‘흐투르 이집트’, 상큼하고, 촉촉한 허브의 내음을 간직한 ‘파테 마테오’, 그리고 여름비가 내린 후, 유황과 히노키나무의 향이 담긴 ‘수미 히노키’ 가 있다.


또한, 불리 청담 부띠크 외관은 기프트 시즌에 맞춰 불리 고유의 감성을 담은 기프트 박스 형태의 랩핑 데코레이션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한증 배가시켜줄 공간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더불어 매장 2층에서는 전문 컨설팅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오일’을 찾아주는 ‘오일바 서비스’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불리 1803이 제안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알라바스트 키트’는 청담 부띠크를 포함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및 온라인 몰 등 불리 1803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