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쿡 연말 파티를 완성하는 대림 디움 ‘프렌치 블랑 화이트’
홈쿡 연말 파티를 완성하는 대림 디움 ‘프렌치 블랑 화이트’
  • 남수민
  • 승인 2018.12.05 14:09
  • 조회수 4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같이 많은 손님이 모이는 경우 거실보다는 주방에서 음식을 서브하고 먹으며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모임 때 특히 주방은 그 집의 주요 장소로 자리 잡기 마련. 음식을 준비하는 주방이 낡고 오래된 느낌이 있다면 지금이 이를 업그레이드할 최적의 시기다.



<사진 : 대림 디움, 프렌치 블랑 화이트와 함께 하는연말 파티>

대림바스의 홈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에서 올해 선보인 주방 가구 ‘프렌치 블랑 화이트’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우드 컬러와 유려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프렌치 블랑 화이트는 대형 주방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아일랜드 형 주방과 프레임 타입의 도어 디자인, 사다리꼴 모양의 주방 후드,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의 가구로 구성돼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주방 분위기를 완성한다.

집에서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손님 초대 같이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경우 주방에 아일랜드 테이블이 있으면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도 손님들에게 공개할 수 있어 모임의 재미를 더할 뿐 아니라, 조리에서 서브하기까지의 동선이 짧아져 음식을 먹고 치우기에도 편하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화이트 톤에 다양한 기능이 내재되어 있는 프렌치 블랑 화이트는 좁은 주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식탁에 전기레인지 추가 설치까지 가능하다.

크림톤의 벽면은 주방 내의 분위기를 더욱 세련되게 구성하여 낭만적인 분위기를 완성, 연말 연시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보내기에 최적의 구성을 가진 라인업이라 할 수 있다.  

대림디움 주방가구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아일랜드 테이블과 플랩장, 키 큰 장 등의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해 주방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림 디움의 주방라인은 모던, 클래식 콘셉트의 총 12종의 주방도어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