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좋은 소재, 좋은 가죽과 패브릭을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신제품 소파를 선보인다. 바로 “헤론(HERON) 소파”.



<사진 : 헤론 코너카우치형 비텔로 슈렁큰통가죽소파>

헤론코너카우치형소파는 인조가죽을 사용하던 부분까지 소파 전체를 100% 비텔로 슈렁큰통가죽으로 제작했다. 고급스러우면서 절제된 모던한 디자인의 조화가 더욱 멋스럽다.

헤론소파에 사용된 비텔로 슈렁큰통가죽은 도톰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하여 피부에 닿는 촉감이 매우 좋다. 상처가 없는 최상급 우피를 최소한만 가공한 것.

코너카우치형으로 제작된 디자인으로 공간활용을 더욱 실용적으로 할 수 있으며, 낮은 팔걸이와 오픈형 팔걸이는 공간활용도가 높다.

또한, 절제와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브론즈 미러 마감처리한 스틸다리를 사용하여 공간을 스타일리시하고 우아하게 만들어준다.      

45도 각도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는 가장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하게 해 주며, 구스와 페더화이버가 내장된 허리쿠션은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탈부착이 가능하여 쿠션을 제거하면 좌방석을 넓게 사용할 수도 있다. 좌방석에 사용된 35Kg/m³ 고탄성폼과 페더화이버는 소파의 꺼짐 걱정을 없애주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코모(JAKOMO)는 소파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소파를 사용하는 가족,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E0목재, 송진이 주성분인 이탈리아 접착제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또, 2중으로 항균기능을 강화하기위해, 항균 기능성 가죽과 항균화이버를 사용, 악취나 진드기를 예방하며 청결한 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내구성도 무척 뛰어나다.

10만번의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 탄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고탄성폼, 수분함수율이 10%정도로 적절히 건조되어 뒤틀림이 없는 MLH하드우드 만을 사용하여, 고객이 소파를 충분히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하였다.

색상은 라떼, 머드, 다크오렌지, 재즈브라운, 블루네이비, 그레이, 화이트그레이, 미스티블루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