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쌀을 주식으로 하는 아시아시장을 겨냥한 고메밥솥을 한국에서 론칭한다.



<사진 : 르크루제_고메밥솥>

기존의 무쇠주물냄비로도 냄비밥은 가능했지만 고메밥솥은 기존 냄비와는 다른 형태와 구성으로 밥과 재료의 맛을 한 층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고메밥솥은 외관부터 기존냄비와 다르다. 먼저 밥솥에 유려한 곡선형태를 차용하여 열 순환 대류의 효율성을 높인 것은 물론, 기존 냄비보다 뚜껑을 더 높게 만들어 Dome Effect가 강화됨에 따라 딱딱한 식재료도 고르게 가열되는 장점이 있다.


가장 새로운 부분은 밥솥의 구성에 솥과 뚜껑 외에 중간에 수분커버를 도입했다는 점이다. 수분커버로 밥의 적당한 찰기와 수분감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그동안 냄비밥을 시도하는데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밥물이 넘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수분커버가 밥물이 넘치지 않도록 역할을 해 줌으로서 냄비밥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20분이면 솥밥 짓기에 성공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같은 18cm라도 고메밥솥은 기존 무쇠주물냄비보다 훨씬 컴팩트하게 디자인되어 작은 주방에도 놓을 수 있도록 편의성이 향상되었다.


고메밥솥은 체리, 매트블랙, 미스트그레이 총 3가지 컬러, 18cm (1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오는 11월 23일부터 르크루제 온라인부티크 및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론칭을 기념해 고메밥솥의 장점이 극대화된 디지털 솥밥레시피 10가지를 공개하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