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 센스 있는 연말 선물로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EGF’를 제안한다.




<사진 : 대웅제약,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EGF>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EGF’는 대웅제약의 특허 성분인 DW-EGF를 통해 피부 질환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 피부과에서 전문의가 처방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X’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피부과에서 시술 처치 후 손상된 피부를 집중 재생시키기 위해 처방하는 제품으로, DW-EGF를 국내 최대 함량인 10ppm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의 강력한 재생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국 식약처의 피부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제품으로, 주름과 탄력 개선 및 보습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해 안티에이징 케어에 고민인 연말 시즌 선물로 제격이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누적 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파라벤을 처방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듀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로 제안하는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EGF’는 공식 온라인몰 닥터스킨케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