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디자인 리빙용품 브랜드 존 덴마크가 연말을 맞아 고마운 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욕실 소품 ‘노바 원 3종’ 세트를 제안한다.




<사진 : 존 덴마크, 욕실 분위기 살리는 욕실 소품 ‘노바 원 3종’ >

‘존 덴마크(Zone Denmark)’는 북유럽 인테리어 열풍의 중심지 덴마크를 기반으로 한 욕실 및 주방 소품 전문 브랜드다. 간결한 라인,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실용성을 중시한 북유럽 디자인의 특성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가장 공신력있는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꾸준히 수상하며 국제 무대에서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존 덴마크의 시그니처 라인인 ‘노바 원(Nova One)’은 부드러운 라인과 생활 용품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컬러의 조화로 공간의 분위기를 프리미엄하게 연출해준다.

노바 원 3종세트는 양치컵이나 칫솔 꽂이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 물비누를 담아 쓸 수 있는 디스펜서, 비누받침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누스는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로서 존 덴마크를 국내에 독점 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정품 인증된 존 덴마크 제품은 이누스 공식 온라인몰, 이누스 직영점, 노블레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