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 ‘Easy 시리즈’ 라인 21일 첫 선
-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등 간편한 사용으로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제품 라인업 눈길

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21일, 쉽고 간편한 사용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Easy 시리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팩토리얼은 ‘Easy’라는 모토 아래 쉽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Easy 시리즈’는 초음파 원리를 통해 식재료를 완벽 세척하는 ‘이지더블유(Easy-W)’, 과학적인 전기자극 원리로 요실금 증상 개선을 돕는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신선식품 포장기 ‘이지플러스(Easy+)’로 구성됐다.


철저한 연구를 통해 효과를 입증해 온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를 통해 화학세제 없이 오직 물로만 식재료를 자동 세척하는 주방 가전 제품이다.

4개의 진동 소자와 최고급 BLT(압전세라믹 진동자)를 통해 초당 14만 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을 발생시켜 식재료를 두드리고 때려 강력 세척한다.

초음파 세척은 물이나 화학세제만으로는 깨끗이 씻어내기 어려운 320여 종의 잔류 농약과 미세먼지, 세균, 해충, 해충알 등 위협요소를 강력하게 제거한다.

물로만 헹구는 것보다 재료의 신선함이 약 16% 증가되어 식재료의 안전과 유통기한의 증가, 식감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4가지 세척 모드(야채, 과일, 곡류, 식기류)가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자동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세척력 시험을 통과하였고, KC마크와 Q마크를 획득하며 성능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 최근 유해환경으로 식탁 안전에 소비자들의 걱정이 커지면서 주방 필수 가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지케이(easy-K)’는 과학적인 전기자극원리로 쉽고 빠른 케겔운동을 돕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의료기기다. 15분 간 기기 위에 앉아있는 것 만으로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키며 케겔운동을 이끌어내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출시 제품 중 유일한 체외형 제품으로 기존의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남성을 위한 가정용 요실금 치료의료기기는 찾아보기 쉽지 않다.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몸 상태에 따라 알맞게 자극을 가하면서 효과적인 치료를 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과 독일, 미국, 일본, 중국의 특허까지 받으며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지플러스(Easy+)’는 간단한 조작으로 비닐봉투를 접착하거나 잘라 남은 음식이나 보관하기 까다로운 식재료 등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 신선식품 포장기다.

봉투의 두께, 음식물의 종류와 상관 없이 비닐봉투를 물샐 틈 없이 완벽하게 밀봉하는 실링(Sealing)기능과 뜯기 어려운 비닐, 포장 제품을 손쉽고 안전하게 개봉하는 컷팅(Cutting)기능, 단 몇 초 만에 비닐봉투의 입구를 쉽고 빠르게 묶어주는 밴딩(Banding)기능을 갖추고 있다.


팩토리얼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Easy 시리즈는 과일, 채소 등에 남아있는 잔류농약, 중장년층의 요실금, 안전하지 않은 식품 보관 등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Easy 시리즈’ 제품으로 인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좀 더 쉽고 편리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팩토리얼홀딩스는 제품력은 뛰어나지만 알려지지 않은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 마케팅을 통해 상품의 가치를 부여하는 유통 R&D 전문 기업이다.

그 동안 수입제품 유통을 전문으로 해온 ㈜코리아테크가 국내 중소기업 내수시장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설립했다. 지속적으로 과학적인 검증과 연구를 진행, 제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게 돕는 등 탁월한 마케팅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에너지를 전달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