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오면 더욱 그리워지는 하와이, 새해는 기쁨의 땅 ‘코올리나’으로

하와이 오아후에 위치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새해을 맞아 하와이의 숨은 명소 코올리나 지역을 다양한 테마로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오는 1월 3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오전 11시까지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 조식 패키지에서부터 패밀리 패키지, 2박 이상 투숙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하는 패키지 등을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박 이상 투숙 시 1일 무료 숙박을 제공하는 ‘스테이 롱거’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리조트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와이 오아후 섬 서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신년을 맞이해 오는 1월 3일부터 12월 19일까지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제공한다. 



리조트가 위치한 코올리나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27km 거리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단지로, ‘기쁨의 땅(Place of Joy)’이라는 의미에 부합하는 천혜의 자연과 아름다운 해변이 갖춰져 있다.

하와이의 떠오르는 관광지이자 새로운 허니문의 성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로컬 주민들도 가장 선호하는 휴가지로 손꼽는 하와이의 숨은 명소이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코올리나 지역에서도 청정 자연 경관 때문에 옛 하와이 왕족들의 여가 장소로 알려진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에 인접해있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 패밀리 겟어웨이>

코올리나 지역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포시즌스 오아후의 신규 객실 패키지는 여행 목적에 따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하나로 묶은 총 4가지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 조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식은 2인 기준으로 아메리칸 컨티넨탈 레스토랑 ‘라히키(La Hiki)’에서 이용 가능하며, 글루텐프리 씨리얼과 데어리프리 요거트 등 건강식 아침 메뉴는 물론, 하와이 지역에서 재배되는 신선한 재료만 엄선해 만든 각종 요리를 뷔페로 맛볼 수 있다.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 조식 패키>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200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 ‘익스피리언스 모어(Experience More)’도 진행한다. 2박 이상 투숙을 조건으로 리조트 룸부터 오션프론트 룸 예약 시 박당 $50, 주니어 스위트룸 이용 시 박당 $100, 원베드룸 스위트룸 이용 시 박당 $200 크레딧을 선물처럼 제공한다.

리조트 크레딧은 레스토랑과 바, 스파, 인룸 다이닝, 키즈 클럽, 카바나 패키지 등 리조트가 직접 운영하는 영업장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실용족을 위해서는 3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테이 롱거(Stay Longer)’ 패키지가 있다. 객실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전 객실 이용 시 가능하며, 3박 연속 투숙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의 총 371개의 객실과 스위트는 심플하고 우아한 인테리어와 함께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고, 에메랄드 빛의 코올리나 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나이(발코니)와 자연에 영감을 받은 세련된 인테리어가 투숙에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 익스피리언스 모어>

마지막으로, 온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본 프로모션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나 두 가족이 함께 여행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개의 객실을 3박 이상 이용 시 두 번째 객실을 50% 할인해준다.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는 객실은 물론, 인룸 다이닝을 비롯한 모든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전용 메뉴가 제공되고, 만 5세 이하 유아는 모든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는 오는 1월 3일부터 12월 19일 (투숙일 기준, 2인 기준 요금)까지 이용 가능하며, 문의 및 예약은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포시즌스 오아후는 세계적인 여행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독자 선정 오아후 섬 최고의 럭셔리 비치 리조트로, 총 371개의 객실에서는 탁 트인 태평양 바다 전망을 비롯해 하얀 모래 해변과 어우러진 에메랄드빛 코올리나 라군의 비경이 펼쳐진다.

200개 이상의 오션프론트 객실에서는 매년 겨울, 알래스카에서 하와이로 건너온 혹등고래 떼가 헤엄치는 장관을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