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어린 고객 들을 위한 두 번째 키즈룸인 ‘꿈꾸는 키즈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꿈꾸는 키즈룸은 지난 4월 첫번째 키즈룸의 인기에 힘입어 두번째 컨셉의 키즈룸으로 확장 시켰으며,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12월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키즈룸의 컨셉은 어린이 고객들이 키즈룸에서 즐거운 꿈을 꿀 수 있도록 하였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의 리빙 공간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였다.

우선 2층 벙커 침대를 활용하여 1층에서는 아이들만의 비밀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2층에서는 텐트가 놓인 침대에서 함께 행복한 꿈을 꾸게 한다.

거기에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전용 1인, 2인 소파, 베스 타월 등이 제공된다. 한 쪽에 놓인 대형 캐릭터 무드등은 아늑함을 더한다. 이 밖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도서와 장난감, 인형 등이 준비되어 있다.


꿈꾸는 키즈룸에 제공되는 혜택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가든테라스 뷔페 성인 조식 2인 (만 16세 미만 자녀 2명까지 무료 조식 제공),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로션 40ml, 워시 40ml, 샴푸 40ml),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등이 있으며, 가격은 19만 9천 원(세금 별도)이다. 단,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꿈꾸는 키즈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과 객실 예약실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