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월 11일, 경기 서부권 최초의 부가부 매장 롯데백화점 인천점 오픈
- 한정판 등 모든 부가부 스트롤러와 다양한 색상의 액세서리 체험 가능
- 부가부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오는 1월 4일, 인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에 새로운 직영 매장을 오픈한다.




2016년에 첫 번째 브랜드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오픈한 부가부는 이후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을 순차적으로 오픈했으며, 이번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경기 서부권 최초의 부가부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3층에 오픈하는 이번 부가부 매장은 모든 종류의 부가부 스트롤러(부가부 폭스, 부가부 카멜레온3, 부가부 비5, 부가부 동키2) 및 한정판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부가부 액세서리들도 색상별로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부가부 스트롤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부 시트라이너 및 안전띠 커버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스토어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은 모빌리티(mobility)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이다.

상징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스트롤러 브랜드로 유명해진 부가부는 1999년 시작하여 글로벌 컴퍼니로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 부가부 제품은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가부 스트롤러 (Bugaboo Stroller)는 1994년 부가부에서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를 제작한 이래로 많은 부모님들과 자녀들이 가고자 하는 곳을 쉽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고, 부가부는 더욱 많은 가족과 아이들이 다양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오고 있다.

차세대 디럭스 스틑롤러 ‘부가부 폭스’, 오리지널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²’ 등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는 매일의 일상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을 뿐 아니라 내구성 강한 자재로 제작되었으며, 탁월한 충격 흡수기능, 한 손 주행은 물론, 좁은 공간에서도 360° 회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러 세대에 걸쳐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된 부가부 스트롤러는 다양한 부가부 액세서리와 함께 더욱 편리하고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분위기에 맞게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