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는 전기장판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저온화상의 위험에 자주 노출된다.

특히 아이들은 피부의 온도 변화를 쉽게 느끼지 못하고 안전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본인도 모르는 사이 화상을 입을 수 있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순환 발열 기술을 적용해 특정 부위만 뜨거워지는 것을 방지하고 전체적으로 따뜻한 열을 노출해 저온화상을 예방하는 온열매트가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 자료 : 라디샤인 순환발열 딥슬립매트>


온열매트 전문 기업 라디언스의 ‘라디샤인 순환발열 딥슬립매트’는 첨단 순환 발열 기술을 적용해 특정 부위에만 열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것을 방지했다.

열이 등, 허리, 다리로 순환하도록 해 따뜻함은 유지하되 저온화상의 위험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과열에 의한 화재 위험도 대폭 줄였으며,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나 환경호로몬 등 유해물질을 생성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디샤인 순환발열 딥슬립매트는 온수매트, 온열매트, 전기요, 발열매트, 전기장판, 전기매트, 원적외선매트 등 관련 전기요 및 온수매트 제품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수면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받은 발열 침구다.

경희대학교 신경과 수면전문의 팀의 임상시험을 통해 불면증 지수 67% 호전, 수면의 질 36% 개선, 각성 빈도 68% 감소를 입증했으며,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의 검사 결과 라돈 불검출이 확인됐다.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받은 제품으로 전자파 적합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