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메종티시아(MaisonTicia)에서 다양한 쿠션을 활용한 겨울 소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계절이 바뀔 때 비교적 손쉽게 홈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은 카펫이나 조명, 쿠션 등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하는 것이다.

특히 다채로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쿠션을 거실 소파에 믹스 앤 매치하면, 자칫 단조로워지기 쉬운 겨울철 거실 스타일링에 손쉽게 변화를 줄 수 있다. 


은은한 컬러와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따스한 느낌을 주는 ‘라이크펠트쿠션’과 함께 화려하면서도 멋스러운 ‘비즈쿠션’ 및 ‘스탬프쿠션’으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따뜻한 컬러감의 ‘린넨앤벨벳쿠션’은 차분한 톤의 린넨과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가 앞뒤로 되어있는 디자인으로 겨울 소파 스타일링시 제격인 아이템이다.


집을 뜻하는 ‘메종(Maison)’과 즐거움을 뜻하는 ‘레티시아(Leticia)’에서 유래한 메종티시아는 집을 아름답게 꾸미는 즐거운 행복을 모토로 탄생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메종티시아가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들은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그리고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위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메종티시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메종티시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