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올바른 수면 자세를 잡아주는 ‘스마트 플렉스폼(Smartflex Form) 베개’ 3종을 소개한다.




씰리침대는 수면 중 올바른 자세를 만들어주기 위해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매트리스를 개발해온 글로벌 침대 브랜드다. 오랜 시간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구성과 지지력이라는 최대 강점을 베개에도 그대로 적용시켰다.


‘스마트 플렉스폼’ 베개는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돼 쉽게 꺼지지 않는 강한 내구성과 지지력을 자랑한다. 밀도가 높을수록 폼의 원료 함유량이 많고, 오래 사용하더라도 새것처럼 기능을 온전히 발휘하기 때문에 좋은 메모리폼 베개라고 할 수 있다.


체형과 수면 자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인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씰리 스마트 플렉스폼 릴리브(Relieve)’ 베개는 중앙부가 오목하게 디자인돼 뒷머리를 편안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똑바로 누워서 자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스마트 플렉스폼 미뉴엣(Minuet)’ 베개는 측면으로 누웠을 때 어깨와 목이 베개에 자연스럽게 밀착 되도록 설계됐다.

한편, 체구가 작은 성인이나 유아를 위해 비교적 높이가 낮은 ‘스마트 플렉스폼 리프레쉬(Refresh)’ 베개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속 커버는 통기성이 있는 방수 소재를, 겉 커버는 물세탁이 용이하도록 만들어 관리가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씰리침대 스마트 플렉스폼 베개 3종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전국 백화점, 대리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