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라스베이거스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공연
올 연말 라스베이거스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공연
  • 남수민
  • 승인 2018.12.14 16:57
  • 조회수 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은 다가오는 연말 연시를 맞아 도시를 찾는 여행객을 위해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공연 3선을 소개한다.




팝의 디바 셀린 디온과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마술사인 크리스 엔젤의 수준 높은 공연이 올 연말 라스베이거스에서 막을 올린다.


‘팝의 디바’ 셀린 디온의 마지막 라스베이거스 공연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세계적인 디바 셀린 디온이 오는 연말 지난 15년간 라스베이거스에서 펼쳐 온 장기 공연의 마지막 공연을 진행한다.

셀린 디온이 십 수년간 오직 라스베이거스의 시저스 팰리스 호텔 콜로세움 공연장에서만 단독 공연을 선보였던 만큼, 그녀의 의미 있는 마지막 공연을 보기 위한 세계 각국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슈퍼스타 레이디 가가의 공연

<그래미 어워드> 6번 수상 및 <골든 글로브 어워드> 수상 등 화려한 경력에 빛나는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MGM 호텔 그룹과 손잡고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첫 공연은 오는 12월 28일 파크 MGM호텔의 파크 시어터에서 화려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 엔젤의 마인드 프릭 라이브 이전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마술사이자 일루셔니스트인 크리스 엔젤은 지난 10년간 룩소 호텔에서 진행했던 마인드 프릭 (MINDFREAK) 장기 공연을 마치고, 올해부터는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새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새 공연은 오는 12월 19일부터 플래닛 헐리우드 호텔의 크리스 엔젤 공연장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며, 공연 직후 한정된 VIP 손님들을 대상으로 크리스 엔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