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디즈니랜드 홀리데이 패키지 판매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디즈니랜드 홀리데이 패키지 판매
  • 고현준
  • 승인 2018.12.25 09:10
  • 조회수 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보내는 특별한 연말연시
-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 숙박 및 티켓 포함된 ‘매직 인 디 에어’ 패키지
- 최저 47만원 대 제공… 홈페이지에서 12월 31일까지 판매
- 2월 28일 이전 출발 시 홍콩 데이 투어 50% 할인 혜택까지 추가 제공



올 겨울 캐세이패시픽을 타고 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한 다양한 축제가 가득한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티켓, 리조트 호텔 숙박권을 결합한 ‘매직 인 디 에어(Magic in the Air)’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패키지에는 인천 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왕복항공권과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 1박 숙박권, 디즈니랜드 2일 티켓, 객실 당 2잔의 무료음료 혜택이 포함돼 있다. 해당 상품은 12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3월 31일까지이다.

디즈니랜드 헐리우드 호텔 1박과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패키지로 예약 시 1인 기준 최저 47만원대(2019년 3월 체크인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2인 1실 이용 시 가격이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호텔 및 패키지 상품은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고, 상품 구매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매직 인 디 에어 패키지 여행객들은 디즈니랜드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3곳의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은 겨울 시즌에 맞게 축제 분위기로 단장했다.

더불어 7개 테마 랜드로 구성된 디즈니랜드 파크에서는 ‘홀리데이 위시 컴트루’ 트리 점등식, ‘미키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볼’ 뮤지컬 쇼 등 화려한 축제를 통해 마법 같은 겨울 동화나라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상품은 캐세이패시픽의 ‘홍콩 겨울 프로모션’에도 포함돼 2월 28일 이전 출발 고객에게 홍콩 데이 투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후투어, 야간투어로 구성된 홍콩 데이 투어는 주요 관광명소를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둘러 볼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투어 이용 시 공항과 시내를 왕복하는 홍콩공항철도(AEL) 티켓도 증정한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특별한 연말연시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디즈니랜드와 함께 홀리데이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이번 겨울에는 캐세이패시픽을 타고 다양한 축제와 어트랙션이 기다리는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 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