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타 2피! 한 번에 두 번의 휴가를 즐겨보세요

- 홍콩관광청, 티라운지와 공동으로 선보이는 ‘홍콩 환승투어’ 50% 할인
- 홍콩을 거쳐 동남아, 유럽, 호주, 뉴질랜드까지…일석이조 여행
- 동남아 인기호텔 + 항공권을 특가에 선보이는 수퍼시티 윈터 이스케이프 프로모션 동시 진행



진행되는 야경투어 2가지 중 맞는 시간대의 것으로 선택하면 된다. 캐세이패시픽의 전세계 취항지로 가는 항공권 구매자 모두 환승투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기간은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이며, 모든 투어 상품에는 공항과 시내를 왕복하는 홍콩공항철도(AEL) 티켓이 포함된다.

한국어가 가능한 투어 전문 가이드와 함께 리펄스베이, 빅토리아피크, 소호거리 등의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스탑오버 프로모션의 혜택 및 상세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은 모든 취항지의 환승 고객에게 1회 무료 스탑오버를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의 허브 도시이자 인기 스탑오버 여행지인 홍콩은 다양한 먹거리, 아름다운 야경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관광명소들이 모인 도심과 공항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짧은 시간을 이용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은 겨울철 인기 동남아 도시의 호텔과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수퍼시티 윈터 이스케이프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도시여행지 방콕, 싱가포르로 가는 시티 이스케이프 상품과, 휴양지인 발리, 푸켓으로 가는 트로피칼 이스케이프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 시 방콕 일반석 왕복항공권 2매와 방콕의 노보텔 방콕 수쿰윗 20 호텔의 2인 1실 3박 일정을1인 기준 최저 54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 구매자들도 홍콩 스탑오버 시 마찬가지로 환승투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선착순 35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US$25의 기내 면세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마사지, 세트 디너 등 호텔 별 다양한 부가혜택도 제공된다.



수퍼시티 윈터 이스케이프 상품의 여행기간은 2019년 3월 31일까지이다. 단, 상품의 가격은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다. 호텔 및 에어텔은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며, 상품 구매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홍콩은 한국인 여행객에게 매력적이고 인기 있는 스탑오버 여행지로, 홍콩 스탑오버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환승투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목적지로 가기 전 홍콩 투어를 곁들여 한 번의 여행으로 두 번의 여행을 하는 알차고 풍성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캐세이패시픽항공(Cathay Pacific)은 홍콩을 기반으로 코드쉐어를 포함해 전세계 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다.

캐세이패시픽은 인천-홍콩 노선 매일 6회 운항, 캐세이드래곤은 부산-홍콩 노선을 매일 운항 및 제주-홍콩 노선 주 2-4회 운항으로, 국내에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비행편을 제공한다.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여행 서비스들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